1/1일 수요일
할렐루야 ~~ 새해인사드립니다.
주님주신 축복 가득한 새해 되시길 기도합니다~~
☘️ 주님을 위해 바쁘게 사십시오
Get Busy For The Lord
“그러므로 형제들아 주께서 강림하시기까지 길이 참으라 보라 농부가 땅에서 나는 귀한 열매를 바라고 길이 참아 이른 비와 늦은 비를 기다리나니”(약 5:7)
올해는 매우 특별한 해입니다.
당신이 매일 해야 할 일 중 하나는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지금의 긴박한 상황이 이를 요구합니다. 주님께서 곧 오십니다. 우리는 주님의 재림에 대해 말할 때, 그 사이에 또 다른 매우 중요한 사건이 있는데, 바로 교회의 휴거입니다.
휴거는 성경에서 설명하는 사건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일어나고, 살아남은 우리가 그들과 함께 이 세상에서 벗어나 공중에서 주님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이 사건, 즉 교회의 휴거는 매우 가까워졌습니다. 따라서 성경은 말합니다. “이 모든 것이 이렇게 풀어지리니 너희가 어떠한 사람이 되어야 마땅하냐”(벧후 3:11)
당신의 삶은 주님의 재림을 기다리고 있음을 나타내야 합니다. 마가복음 13:35-37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집 주인이 언제 오는지 혹 저물 때일는지, 밤중일는지, 닭 울 때일는지, 새벽일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라 그가 홀연히 와서 너희의 자는 것을 보지 않도록 하라…”
주님께서 돌아오셨을 때 당신이 자거나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보지 않게 하십시오. 당신은 주님을 위해 바빠야 합니다.
따라서 오늘 당신은 주님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이는 곰곰이 생각해 볼 아주 중요한 질문입니다.
당신은 주님을 위해 바쁘게 살고 있습니까? 아니면 자신, 회사, 혹은 이 땅의 가족을 위해 바쁘십니까? 당신은 주님을 위해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어떤 사람은 “사람을 섬기는 것이 주님을 섬기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당신이 하나님께서 섬기라고 말씀하신 사람을 섬길 때, 사람을 섬기는 것이 곧 하나님의 섬기는 것이 됩니다. 그저 아무 사람이나 섬기는 것이 하나님을 섬기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말하는 바와 같이 그분을 위해 사십시오. “그가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으심은 살아 있는 자들로 하여금 다시는 그들 자신을 위하여 살지 않고 오직 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가 다시 살아나신 이를 위하여 살게 하려 함이라”(고후 5:15)
고린도전서 15:58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며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을 앎이라”
🍇 고백
나는 매일 주님의 재림을 의식하며 살고, 그분께서 부르신 일에 부지런히 임하며, 영혼을 구원하고 복음을 후원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살도록 힘을 얻고, 그분을 영화롭게 하는 열매를 맺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살전 4:16-17, 벧전 4:7
📚 1년 성경읽기
마 1, 창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