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1일 목요일

할렐루야 ~~ 오늘도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서 복음으로 빛나는 하루되시길 축복합니다.

☘️ 지금이 추수할 때입니다

The Harvest Is Now

“너희는 넉 달이 지나야 추수할 때가 이르겠다 하지 아니하느냐 그러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요 4:35)

주 예수님은 오늘날까지도 일부 사람들에게 남아있는 제자들의 사고방식을 바로잡아 주셨습니다. 바로 추수는 미래에 있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나 추수는 지금입니다.
밭은 추수할 때가 되었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다시 생각해 보십시오. 그분은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해, 지금이 행동할 때입니다.

당신 주변에는 복음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복음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것처럼 보이지 않거나 행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마음속은 하나님의 진리를 찾고, 갈망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는 로마서 8:19이 말하는 바를 떠올리게 합니다. “피조물이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이니”

자신을 하나님의 아들들의 자유 안으로 인도해주도록 그들이 기다리고 있는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어둠에서 빛으로,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께로 옮겨주는 바로 그 사람입니다(행 26:18).

사람들이 복음에 관심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그저 누군가가 자신에게 복음을 설명해 주기를 기다리고 있을 뿐입니다. 그 누군가는 바로 당신입니다. 그들은 당신을 통해 그리스도의 사랑, 은혜, 자비를 보고, 듣고, 경험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성령님의 통찰력으로 눈을 들어 보면 학교, 직장, 가족, 공동체, 도시, 마을, 심지어 온라인에서도 복음의 메시지를 전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칠 기회를 보게 될 것입니다. 추수할 곳은 바로 당신이 있는 그곳입니다.

그러므로 준비되어 민감하게 반응하십시오. 추수할 것은 무르익었을 뿐만 아니라 긴급하며, 지금이 추수할 때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내 주변의 추수를 볼 수 있도록 내 눈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사랑, 믿음, 담대함, 긍휼로 이 추수의 부르심에 응답합니다. 나는 하나님의 밭에서 신실한 일꾼으로 내 자리를 지키며, 많은 사람을 구원으로 인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마 9:37-38, 행 8:29-31, 행 26:16-18

(새번역) 마태복음 9:37 그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다. “추수할 것은 많은데, 일꾼이 적다.
(새번역) 마태복음 9:38 그러므로 너희는 추수하는 주인에게 일꾼들을 그의 추수밭으로 보내시라고 청하여라.”

(새번역) 사도행전 8:29 성령이 빌립에게 말씀하셨다. “가서, 마차에 바짝 다가서거라.”
(새번역) 사도행전 8:30 빌립이 달려가서, 그 사람이 예언자 이사야의 글을 읽는 것을 듣고 “지금 읽으시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하고 물었다.
(새번역) 사도행전 8:31 그가 대답하기를 “나를 지도하여 주는 사람이 없으니, 내가 어떻게 깨달을 수 있겠습니까?” 하고, 올라와서 자기 곁에 앉기를 빌립에게 청하였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6 자, 일어나서, 발을 딛고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목적은, 너를 일꾼으로 삼아서, 네가 나를 본 것과 내가 장차 네게 보여 줄 일의 증인이 되게 하려는 것이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7 나는 이 백성과 이방 사람들 가운데서 너를 건져내어, 이방 사람들에게로 보낸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8 이것은 그들의 눈을 열어 주어서, 그들이 어둠에서 빛으로 돌아서고, 사탄의 세력에서 하나님께로 돌아오게 하며, 또 그들이 죄사함을 받아서 나에 대한 믿음으로 거룩하게 된 사람들 가운데 들게 하려는 것이다’ 하고 말씀하셨습니다.”

📚 1년 성경읽기

계 3:7-22, 호 7-1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