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5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동행하며 기쁨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추수에 관한 영감

The Inspiration Of The Harvest

“이르시되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눅10:2)

주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너희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요4:35).

이 마지막 날에 많은 영혼의 추수가 일어나 왕국으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주님은 빠르게 일을 진행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우리는 전례 없는 영혼의 추수로 다다르며 더 큰 성령의 움직임을 목격할 것입니다. 이 추수는 중국, 중동 및 많은 사람들이 침투하기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했던 지역에서 일어날 것입니다.

영혼이 가득한 광대한 밭이 무르익었고, 그리스도의 복음이 널리 전파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역사상 가장 숭고한 임무를 주셨습니다. 이는 모든 피조물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일입니다.

하나님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사역하거나 복음을 전파하는 데 천사들을 사용하실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그렇게 하지 않으셨습니다. 대신 우리를 선택하셨습니다.

우리는 온 세상의 모든 세대를 위한 가장 중요한 소식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위임 받았습니다. 이 복음은 예수님께서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마24:14)고 말씀하신 그 복음입니다. 할렐루야!

영 안에서 불타오르며 어디서나 복음을 전하십시오. 그리스도의 빛이 당신을 통하여 끊임없이 빛나게 하십시오. 사람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십시오.

우리가 전하는 그리스도의 메시지는 사람의 생명을 구원하고 변화시키는 신성한 능력으로 가득합니다.

그러므로 강력하게 복음을 선포하십시오. 그리스도를 영접하지 않은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드리도록 요구하고, 경고하고, 강력히 권면하십시오.

우리는 대추수의 시대 가운데 있으며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가 모든 사람에게 부어지고 있습니다.

🍇 고백

복되신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복음이 나에게 위임되었으며, 나는 영혼을 구원하고 죄인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기 위해 모든 기회를 활용합니다. 나는 모든 순간을 헛되게 보내지 않으며, 하나님께서 정하신 복음의 대리인로서의 시간을 최대한 활용합니다. 나는 죄인들을 어두움에서 빛으로 옮기며, 사탄의 권세에서 하나님의 권능 아래로 옮깁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계14:15, 행8:4-6, 고전 9:16

(새번역) 요한계시록 14:15 또 다른 천사가 성전에서 나와서, 구름 위에 앉아 있는 분에게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낫을 대어 거두어들이십시오. 땅에 있는 곡식이 무르익어서, 거두어들일 때가 되었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8:4 그런데 흩어진 사람들은 두루 돌아다니면서 말씀을 전하였다.
(새번역) 사도행전 8:5 빌립은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서, 사람들에게 ㉡그리스도를 선포하였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사마리아에 있는 어떤 한 성읍’ ㉡또는 ‘메시아’
(새번역) 사도행전 8:6 무리는 빌립이 행하는 표징을 듣고 보면서, 그가 하는 말에 한 마음으로 귀를 기울였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9:16 내가 복음을 전할지라도, 그것이 나에게 자랑거리가 될 수 없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해야만 합니다. 내가 복음을 전하지 않으면, 나에게 화가 미칠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갈 1:1-24, 전 9-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