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축복가득한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축복의 상속자

HEIRS OF BLESSINGS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갈3:29)

오늘의 본문 구절은 만일 그리스도께 속했다면 당신은 아브라함의 자손이며 약속을 따른 상속자라고 말합니다. 정말 심오한 사실입니다.

또한 이 구절은 에베소서 1:3에서 사도 바울이 한 말을 떠올리게 합니다.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을 우리에게 주시되.”

당신은 이미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늘에 있는 “모든” 영적 축복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축복의 왕국의 상속자입니다.

이 사실은 인생의 고군분투를 단숨에 제거합니다. 주님께서 누가복음 12:32(한글흠정역)에서 하신 감격스러운 말씀을 떠올려 보십시오.

“적은 양 무리여, 두려워하지 말라. 너희 아버지께서 그 왕국을 너희에게 주시는 것을 참으로 기뻐하시느니라.”

누가 이를 알고도 인생에서 고군분투하겠습니까? 또한 그분이 이미 이 모든 일을 이루셨다는 사실은 더욱 엄청납니다. 그분은 이미 당신에게 왕국을 주셨습니다.

큰 것에는 작은 것들이 당연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 왕국을 가지고 있다면, 왕국이 대표하는 모든 것 곧 신성한 생명, 의, 사랑, 기쁨, 헤아릴 수 없는 부, 신성한 건강, 화평 등이 모두 이미 당신의 것입니다. 이것들은 모두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과 권리의 일부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당신은 하늘의 왕국의 열쇠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당신은 영적인 축복과 지상의 축복 모두 접근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왕국이 당신의 것이라는 의식으로 날마다 사십시오. 그리고 그 왕국은 텅 비어 있지 않으며 축복으로 가득합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기도

나는 하나님의 축복의 왕국의 상속자입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신성한 생명, 건강, 번영, 성공, 기쁨, 평화, 승리는 나의 것입니다. 나는 아브라함의 씨이기 때문에 복을 받고 풍성함 가운데 삽니다. 주님, 왕국이 나에게 속했음에 감사합니다. 그러므로 나는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선한 일에 더욱 풍성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성경

시24:1-2, 롬8:16-17, 갈4:7

(새번역) 시편 24:1 땅과 그 안에 가득 찬 것이 모두 다 주님의 것, 온 누리와 그 안에 살고 있는 모든 것도 주님의 것이다.
(새번역) 시편 24:2 분명히 주님께서 그 기초를 바다를 정복하여 세우셨고, 강을 정복하여 단단히 세우셨구나.

(새번역) 로마서 8:16 바로 그 때에 그 ㉠성령이 우리의 영과 함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임을 증언하십니다. / ㉠그, ‘영’
(새번역) 로마서 8:17 자녀이면 상속자이기도 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와 함께 영광을 받으려고 그와 함께 고난을 받으면, 우리는 하나님이 정하신 상속자요, 그리스도와 더불어 공동 상속자입니다.

(새번역) 갈라디아서 4:7 그러므로 여러분 각 사람은 이제 종이 아니라 자녀입니다. ㉤자녀이면, 하나님께서 세워 주신 상속자이기도 합니다. / ㉤그, ‘아들’

📚 1년 성경읽기

마 23, 출 24-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