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토요일

할렐루야~~ 한해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새해에는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안에 더 좋은 일들만 가득하길 축복합니다~~

☘️ 하나님께 받은 백지수표

A BLANK CHEQUE FROM GOD

“믿음은 바라는 것들의 실상이요 보이지 않는 것들의 증거니”(히11:1)

상상해 보십시오. 당신이 아는 엄청난 부자가 서명한 수표를 주며 “원하는 액수를 적으십시오!” 라고 말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은 솔로몬에게 백지수표를 주시며 물으셨습니다. “네가 원하는 것이 무엇이냐?” 솔로몬은 지혜와 명철을 구했습니다(왕상 3:8-9).

이때 하나님은 솔로몬을 지혜롭게 하기 위해 하늘에서 천사를 보내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은 단지 “솔로몬아, 네가 그것을 가졌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그 말씀을 하신 순간 솔로몬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되었습니다.

삶의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나님의 말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아주 큰 축복입니다.

마태복음 17:20에서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너희에게 믿음이 겨자씨 한 알만큼만 있어도 이 산을 명하여 여기서 저기로 옮겨지라 하면 옮겨질 것이요 또 너희가 못할 것이 없으리라.”

이 구절을 잘 읽으셨습니까?
그분은 방금 당신에게 불가능한 일이 없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현금화 되기만을 기다리는 하나님의 백지수표 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저 백지수표의 빈칸을 채우는 것입니다. 수표에는 이미 서명이 되어 있습니다.

언제 서명이 되었겠습니까?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 거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에 오셨을 때 그 수표에 서명되었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여러분은, 진리(여러분의 구원에 관한 이 메세지)를 듣고 믿어 구원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성령께서 서명하고 보증하여 전해주신 구원입니다” (엡1:13 메세지성경). 백지수표는 이미 서명되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빈칸을 채워야 할 시간입니다. 백지수표의 빈칸을 채우는 방법은 당신의 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내 혀는 글솜씨가 뛰어난 서기관의 붓끝과 같도다”(시45:1) 당신의 고백으로 빈칸을 채우게 됩니다. 하나님과 일치하는 믿음의 말을 선포할 때 그것은 곧 성령으로 쓰고 있는 것입니다. 선한 것들을 적고 있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삶이 힘들고 여러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는 당신이 그 빈칸을 채우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백지수표에 이미 서명이 되어 있고, 이것은 당신이 무엇을 원하든 승인을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십시오. 말하기 시작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삶이 영광에서 영광으로 가는 것을 보십시오.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나의 새로운 현실과 정체성을 받아들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신 내가 진짜 나입니다. 나는 하나님이 보시기에 거룩하고, 흠이 없고, 책망할 것이 없습니다. 나는 하나님의 말씀의 썩지 않는 씨로 태어났습니다. 나는 패배하거나 멸망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나의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의의 본성이 내 영 안에 있습니다. 나는 내 삶의 환경을 완벽히 지배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성경

히13:5-6, 고후4:13

(새번역) 히브리서 13:5 돈을 사랑함이 없이 살아야 하고, 지금 가지고 있는 것으로 만족해야 합니다. 주님께서 친히 말씀하시기를 ㉡”내가 결코 너를 떠나지도 않고, 버리지도 않겠다” 하셨습니다. / ㉡신 31:6; 8; 창 28:15; 수 1:5
(새번역) 히브리서 13:6 그래서 우리는 담대하게 이렇게 말합니다. ㉢”주님께서는 나를 도우시는 분이시니, 내게는 두려움이 없다. 누가 감히 내게 손댈 수 있으랴?” / ㉢시 118:6; 7

(새번역) 고린도후서 4:13 성경에 기록하기를, ㉡”나는 믿었다. 그러므로, 나는 말하였다.” 하였습니다. 우리는 그와 똑같은 믿음의 영을 가지고 있으므로, 우리도 믿으며, 그러므로 말합니다. / ㉡시 116:10(칠십인역)

📚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