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2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과 은혜안에
주님과 동행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대단한 값을 지불하셨습니다

He Paid Dearly For You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이 물려준 헛된 행실에서 대속함을 받은 것은 은이나 금 같이 없어질 것으로 된 것이 아니요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 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된 것이니라”(벧전1:18-19)

 

이 세상에 어떤 종교도 신자들에게 그들이 사랑받고 있음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종교는 대체로 심판에 대해 전합니다. 

그들은 죄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독교를 이 세상에 있는 많은 종교 중 하나로 분류하지만, 그들은 틀렸습니다. 

기독교에서 예수님은 죄에 대한 해결책을 주셨습니다. 이는 모든 인류를 위해 그분 자신의 생명을 내어주는 것이었습니다.

그리스도가 대신하여 죽으심으로 인해 우리는 하나님께 우리가 얼마나 귀하고 가치 있는 자인지 압니다. 예수님은 그분의 피로 우리를 우리의 죄에서 해방시키셨고(계 1:5), 그분의 의로 우리를 의롭게 만드셨습니다(롬 3:26).

예수님은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사랑하신 만큼 우리를 사랑하신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예수님 자신의 목숨을 내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을 귀하게 여기시는 만큼 우리를 귀하게 여기십니다. 이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는 뜻입니다. 

오직 어리석은 자만이 쓸모 없는 것에 값을 지불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어리석은 분이 아니십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쓸모없는 존재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위해 매우 비싼 값을 지불하셨습니다. 

당신의 가치를 아십시오. 
당신은 특별합니다.

베드로후서 1:4은 우리가 신성한 본성에 참여하는 자라고 말합니다. 다른 말로, 우리는 하나님과 같은 종류의 동반자이자 전우이며 동역자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하늘에 속함을 의미합니다. 요한복음 10:34은 말합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 율법에 기록된 바 내가 너희를 신이라 하였노라 하지 아니하였느냐.” 할렐루야! 
바로 이것이 실재입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을 위해 엄청난 대가를 치르셨는데 당신이 구걸하는 삶을 살아서는 안 됩니다. 

당신이 기도할 때, 하나님께 무엇이라도 얻어보려는 자처럼 기도하지 마십시오. 
그러지 마십시오! 
당신에게 주기엔 너무 좋은 것이란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미 당신에게 최고를 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그리스도를 주셨을 때, 그분께서는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신 것입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이 땅에 모든 영혼들이 당신께 귀한 존재임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당신께서 아들 예수님의 보배로운 피로 모든 사람들을 구원하셨기 때문입니다. 나를 사랑하시고 나의 구원을 위해 당신께서 지불하신 값을 통해 나의 가치를 알게 해주심을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의 사랑의 눈을 통해 다른 사람들을 바라봅니다. 나는 구원의 좋은 소식을 가지고 그들에게 손을 뻗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15:7, 요3:16

 (새번역) 누가복음 15:7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이와 같이 하늘에서는, 회개할 필요가 없는 의인 아흔아홉보다, 회개하는 죄인 한 사람을 두고 더 기뻐할 것이다.”

(새번역) 요한복음 3: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셔서 외아들을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사람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는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롬 14-15:1-4, 시 90-9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