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8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 주님께서 주신 은혜의 날 입니다.
기쁨과 감사로 경배드립니다

☘️ 하나님의 뜻에 복종하십시오

Submit To His Will

“그 때에 내가 말하기를 내가 왔나이다 나를 가리켜 기록한 것이 두루마리 책에 있나이다”(시 40:7)

하나님은 당신이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보다 당신을 더 사랑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가장 최고의 것이 무엇인지 아시며 항상 당신에게 그 최고를 주기 원하십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살아가면서 하나님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사야 1:19에서 하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너희가 즐겨 순종하면 땅의 아름다운 소산을 먹을 것이요.” 리빙 바이블 번역은 이 구절을 아주 환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내가 너희를 도울 수 있게 순종하면, 나는 너희를 번영케 할 것이다!”

우리가 그분의 순종하는 자녀라는 사실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따라서 당신은 그분이 당신을 부요하게 하시고 당신의 삶을 영광스럽게 만드실 것을 믿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그저 그분의 말씀 안에 살면서 그분의 뜻에 순종하는 것입니다. 그분의 손아귀에서 벗어나려고 애쓰고 고군분투하는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사랑에 무지한 자들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뜻과 목적에 완전히 내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안다면 안식 가운데 거합니다. 당신은 하나님께서 당신의 성공을 위해 더 열정적이심을 알게 됩니다. 몇 년 전, 이 사실을 발견하고 제 인생은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이 사실은 제가 하나님의 선택에 순종하고 그분의 말씀을 전심으로 따르게 만들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십시오.
골로새서 1:13은 하나님께서 우리를 그분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기셨다고 말합니다. 그분의 사랑을 확신하고, 그분을 믿고, 당신을 위해 선택하신 운명에 순복해 보십시오.

하나님은 당신을 위해 독특한 운명을 준비하셨습니다. 그리고 말씀을 통해 당신이 어떻게 살아야 할지 알려주는 청사진을 제시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십시오. 그것이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방법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곧 그분의 뜻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뜻을 행할 수 있도록 성령을 통해 나를 강건하게 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나는 오직 아버지만을 위해 살며, 내 인생에 대한 당신의 계획과 목적에 온전히 순종합니다. 내 삶은 매일 당신의 뜻을 표현하는 도구입니다. 그리고 나는 영광과 기쁨으로 나를 향한 당신의 목적과 운명을 이룹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22:41-42, 빌 2:13, 히 10:7

(새번역) 누가복음 22:41 그들과 헤어져서, 돌을 던져서 닿을 만한 거리에 가서, 무릎을 꿇고 이렇게 기도하셨다.
(새번역) 누가복음 22:42 “아버지, 만일 아버지의 뜻이면, 내게서 이 잔을 거두어 주십시오. 그러나 내 뜻대로 되게 하지 마시고, 아버지의 뜻대로 되게 하여 주십시오.”

(새번역) 빌립보서 2:13 하나님은 여러분 안에서 활동하셔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기쁘게 해 드릴 것을 염원하게 하시고 실천하게 하시는 분입니다.

(새번역) 히브리서 10:7 그래서 내가 말하였습니다. ‘보십시오, 하나님! 나를 두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대로 나는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13:31-14:14, 왕하 23-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