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7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의 인도하심을 따라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의 목적을 발견하십시오
Find Out God’s Purpose
“우리는 하나님께서 [직접] 손수 만드신 작품(그분의 솜씨)이며, [하나님께서 미리 준비해 놓으신 길을 따라] 그분께서 우리를 위해 예정하신 (사전에 계획하신) 선한 일을 하고, 그 안에서 [그분께서 우리가 미리 계획하시고 준비하신 좋은 삶을 살며] 행하도록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재창조된 [거듭 난] 자입니다.”(엡2:10, 확대번역본)
거듭난 당신의 삶은 하나님께서 아주 탁월하게 계획하시고 예정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당신이 그 청사진을 따르는 것뿐입니다.
예를 들어, 결혼이나 출산은 자연적인 갈망이자 하나님의 축복이지만, 꼭 모든 사람을 위한 하나님의 구체적인 계획은 아닙니다(마19:10-12, 사56:4, 고전7:1-40).
또한, 어디에서나 복음을 전하는 것은 모든 그리스도인을 향한 그리스도의 일반적인 지시이지만, 그분께서는 특정 장소나 시기에 당신이 그 일을 못하게 하실 수도 있습니다(행16:6-10).
어떤 사람들은 어쩌면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아이들을 낳았습니다. 당신은 이 사실에 대해 놀랄 수도 있지만, 만일 당신이 충분히 성경을 공부해본다면 무슨 뜻인지 이해할 것입니다.
누군가는 “성경은 자녀들이 주님의 유업이라고 말하는데요?” 라고 반문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이 낳는 아이가 그분께로부터 났는지 그분께 확인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어떤 부부들은 하나님께 “저희가 자녀를 낳아야 할까요?” 라고 절대 묻지 않습니다. 그들은 결혼하면 반드시 아이를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를 낳기 위해 결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 기도하고 여쭤보는 것이 지혜롭습니다.
한 여성은 세 명의 자녀를 낳았지만, 그들은 15살이 되기 전에 죽었습니다. 당신은 왜 하나님께서 그녀가 그런 시련을 겪도록 허락하셨을지 궁금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애초에 그들이 태어났어야 하는 아이들인가?”를 물어야 합니다. 우리는 성령과 말씀을 통해 우리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과 목적을 알아야 하고 어떻게 그 안에서 사는지 배워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에 없는 일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삶을 다른 사람의 기쁨을 위해 삽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주는 압력 때문에 특정 직업, 직종, 직위를 원합니다.
하나님은 다른 모든 일에서 그러시듯이 당신을 인도하기 원하십니다. 당신이 그분께 여쭤보는데도 그분께서 아무 말씀도 안 하실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분께서 당신에게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말씀하시는지 그리고 당신이 필요했던 인도를 주시는지를 보고 놀라게 될 것입니다.
항상 당신이 원하는 것만 주장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 여쭤보십시오. 당신은 자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을 성취하며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적을 발견하고 그것을 성취하는 일이 가장 중요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고 아버지의 의를 나타내는 것이 날마다 나의 최고의 열정과 추구와 목적입니다. 나는 모든 신령한 지혜와 총명으로 하나님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충만하여 범사에 아버지를 기쁘시게 하고 나를 위해 미리 계획하신 선한 일들을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0:7, 행 26:16, 골 4:17
(새번역) 히브리서 10:7 그래서 내가 말하였습니다. ‘보십시오, 하나님! 나를 두고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대로 나는 주님의 뜻을 행하러 왔습니다.'”
(새번역) 사도행전 26:16 자, 일어나서, 발을 딛고 서라. 내가 네게 나타난 목적은, 너를 일꾼으로 삼아서, 네가 나를 본 것과 내가 장차 네게 보여 줄 일의 증인이 되게 하려는 것이다.
(새번역) 골로새서 4:17 그리고 아킵보에게 “주님 안에서 받은 직분을 유의하여 완수하라”고 일러주십시오.
📚 1년 성경읽기
고전 2, 시 107-10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