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4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치유자 그리스도안에서 치유와 회복이 있는 하루를 주셨습니다.

☘ 건강하게 사십시오

Live In Health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고전 6:19)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당신의 신성한 건강에 대한 보장입니다.

주 예수님이 당신의 신성한 건강을 위한 계획을 완수하셨으므로 어떤 그리스도인도 아파서는 안 됩니다.

성경은 그분이 생명과 불멸을 가져오셨다고 말합니다(딤후 1:10). 이는 당신 안에는 오직 생명만이 역사함을 뜻합니다.

생명의 성령의 법이 당신 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당신의 건강에 대한 책임을 지고 당신의 몸을 다스리십시오. 몸에 문제가 생겼을 때 이렇게 선포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내 몸에서 이 비정상적인 상태를 끊어낸다!”

그것은 편두통일 수도 있고 당신의 학업이나 일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머리에 손을 얹고 “머리야,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치유되어라!”라고 말하십시오.

질병에 대해 변명하지 마십시오. 질병이 복음으로 당신의 세상에 영향을 끼치는 일을 방해하지 못하게 하십시오!

당신이 지금껏 고통받아왔던 그 심장질환은 당신의 것이 아닙니다. 이제 당신이 누구인지 깨달을 때입니다!

당신의 가슴에 손을 얹고 말하십시오.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심장은 정상이 될지어다!” 그러면 심장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몸을 질병에 양보하지 마십시오. 신성한 건강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권리이며,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뜻입니다.

그분은 요한삼서 1:2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네 영혼이 잘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하나님의 말씀은 당신의 육체에 약이 됩니다(잠 4:22). 건강하고 강건하기로 선택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고 거짓된 허상을 보지 마십시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고백

나는 느끼는 것과 감각이 말하는 바에 의해 요동하기를 거절합니다. 질병은 내 몸에 있을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안에 파괴될 수 없는 하나님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 그분과 같은 종류의 연합체입니다. 나는 건강하고 강건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이 나의 모든 섬유조직과 혈액 세포와 몸의 뼈에 역사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1:12-13, 사 33:24, 롬 8:11

(새번역) 요한복음 1:12 그러나 그를 맞아들인 사람들, 곧 그 이름을 믿는 사람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특권을 주셨다.
(새번역) 요한복음 1:13 이들은 혈통에서나, 육정에서나, ㉤사람의 뜻에서 나지 아니하고, 하나님에게서 났다. / ㉤그, ‘남자의’

(새번역) 이사야 33:24 거기에서는 아무도 “내가 병들었다”고 말하지 않겠고, 거기에서 사는 백성은 죄를 용서받을 것이다.

(새번역) 로마서 8:11 예수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의 영이 여러분 안에 살아 계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사람들 가운데서 살리신 분께서, 여러분 안에 계신 자기의 ㉨영으로 여러분의 죽을 몸도 살리실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그리스도 예수’ 또는 ‘예수 그리스도’ ㉨그, ‘영을 통하여’

? 1년 성경읽기

살전 4:1-18, 사 59-60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