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1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아름답고 복된 하루를 주셨습니다.
☘ 그리스도의 교회를 세우십시오
Building The Church Of Christ
“또 내가 네게 이르노니 너는 베드로라 내가 이 반석 위에 내 교회를 세우리니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리라”(마 16:18)
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께 중요합니다. 에베소서 5장 30절(한글킹제임스)는 “이는 우리가 그의 몸과 그의 살과 그의 뼈의 지체임이라”고 말합니다.
교회는 그분의 몸입니다.
그러므로 그분께서 “내 교회를 세우리니”라고 말씀하실 때 그분은 그리스도의 몸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며 이는 나와 당신, 전 세계의 모든 형제자매들을 뜻합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이미 천국에 가셨는데 어떻게 그분의 교회를 세우실 수 있습니까?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가 어떤 사람은 사도로, 어떤 사람은 선지자로, 어떤 사람은 복음 전하는 자로, 어떤 사람은 목사와 교사로 삼으셨으니 이는 성도를 온전하게 하여 봉사의 일을 하게 하며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려 하심이라”(엡 4:11-12)
이 구절에서 쓰인 “세운다”는 단어는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한다고 할 때 쓰이는 “건축하다”와 같은 의미입니다.
따라서 오중사역의 은사의 목적은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하는 것입니다. 그분은 그분의 몸을 우리를 통해 건축하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가 각자의 삶의 영역에서 사람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는 영혼 구원에 헌신할 때 우리는 하나님의 강력한 건축물을 세우고 있는 것입니다!
솔로몬이 하나님의 집을 지을 때 히람에게 메시지를 보냈던 일을 기억해 보십시오. “부디 목재들을 좀 보내주십시오. 내가 하나님을 위해 지으려고 하는 전은 참으로 아름다운 건물입니다.”(열왕기상 5장을 읽어보십시오.)
그리스도의 몸의 아름다움은 오늘날 더욱 대단합니다. 할렐루야!
성경은 그분이 예루살렘을 세워 그것으로 땅에서 찬양이 되게 하시기 전까지는 그분이 쉬지 못한다고 말합니다(사 62:7).
이는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가 이 땅에서 가장 아름다운 생명체가 되기 전까지 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또한 그분의 몸의 지체로서 당신이 어디에 있든지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강하게 세워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믿음은 자라나고 있습니다. 당신은 날마다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분은 사도행전 20장 32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내가 여러분을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에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여러분을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하게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 고백
나는 그분의 몸과 살과 뼈의 지체입니다! 나의 믿음은 삶의 역경들을 물리치기 위해 강하게 세워졌으며 나는 오늘 그리고 항상 영광스럽게 승리합니다. 주님은 나의 복음 전파를 통해 그분의 몸을 세우고 계십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참고 성경
고전 12:27) 너희는 그리스도의 몸이요 지체의 각 부분이라
요일 4: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저희를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이보다 크심이라
엡 1:22-23) [22] 또 만물을 그 발 아래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주셨느니라 [23]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 안에서 만물을 충만케 하시는 자의 충만이니라
? 1년 성경읽기
고전 15:1-34, 잠 5-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