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은혜가득한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에게는 하나님의 충만한 복이 있습니다
You Have The Fullness Of God’s Blessings
“내가 너희에게 나아갈 때에 그리스도의 충만한 복을 가지고 갈 줄을 아노라”(롬 15:29)
사도 바울은 로마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갈 선교여행을 계획했을 때,복음의 충만한 복을 자신 안에 그리고 자신과 함께 가져갈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이는 놀랍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이 땅에 있는 한, 결코 하나님의 충만한 복을 받을 수 없다.”고 말해 왔습니다.
그러나 말씀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울은 복음의 충만한 복을 가졌고, 그 안에서 기능했습니다.
이는 그리스도에 대한 당신의 의식, 곧 그분의 생명과 능력이 당신 안에 있다는 것을 의식하는 것에 대한 문제입니다. 할렐루야!
살아계신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무한한 지혜와 능력을 깨닫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도 바울에게는 과감하게 말씀을 선포하는 담대한 믿음이 있었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가운데 행했고, 로마에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방문해서 그들에게 영적인 은사를 전이해주기를 원했습니다.
이것이 지금 당신에게 어떤 의미가 있습니까? 당신은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가운데 행할 수 있고 또 행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까?
이것을 생각하고 이해한다면, 당신의 삶을 완전히 혁신하게 될 것입니다. 베드로를 생각해 보십시오. 그도 이 사실을 이해했고 그에 따라 기능했습니다.
우리가 하나님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이라고 베드로가 선포한 것은 당연합니다(벧후 1:4). 우리는 하나님과 같은 부류에 속해 있으므로 이런 의식으로 살아야 합니다.
요한은 교회에 쓴 편지에서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요일 4:4)라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그리스도의 복음의 충만한 복 가운데 행한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깨달았습니다. 그들은 그리스도가 자신들을 어떤 존재가 되게 하셨는지 알고 그에 따라 말하며 살았습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의 곧 그리스도의 충만한 데서 우리가 다 받았으니…”(요1:16)
그리스도를 영접했을 때 당신은 하나님의 충만한 복을 받았습니다. 그리스도가 모든 것이시기 때문입니다!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를 발견하십시오.
? 기도
저는 하나님의 충만한 복을 받았고, 신성한 본성에 참여한 자입니다. 저는 하나님의 상속자이자 그리스도와 함께한 공동상속자입니다. 제 안에 계신 그리스도는 모든 것이십니다. 저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이며, 의를 통한 은혜로 말미암아 삶의 일들을 다스립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요 1:16) 우리가 다 그의 충만한 데서 받으니 은혜 위에 은혜러라
엡 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벧후 1:3)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자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 1년 성경읽기
눅 13:22-35, 삿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