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4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주신 더 큰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을 위한 더 큰 은혜가 있습니다

There’s More Grace For You

“그러나 더욱 큰 은혜를 주시나니 그러므로 일렀으되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약 4:6)

자신들에게는 갑절이나 그 이상의 기름부음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에는 우리에게 갑절 혹은 그 이상의 기름부음을 구하라는 구절이 없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것은 더 큰 은혜입니다. 하나님이 우리 안에 주신 생명은 은혜 위에 은혜(요 1:16), 곧 넘치는 은혜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하나님의 은혜를 명백히 무시하거나 인식하지 못하는 것은 너무나 놀랍습니다.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은혜가 정말 많습니다.

그러나 은혜는 반드시 인식되어야 하고, 인정되고,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것에 대해 한번 생각해 보십시오. 하나님의 보좌는 “은혜의 보좌”로 불립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긍휼하심을 받고 때를 따라 돕는 은혜를 얻기 위하여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갈 것이니라”(히 4:16).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필요한 은혜가 무엇이든 그것을 “취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어떤 은혜가 필요한지 정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다른 “은혜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영혼구원을 위한 은혜가 필요합니까? 헌금을 드리는 일(고후 8:6-7)을 위한 은혜가 필요합니까?
당신은 어떤 은혜를 원합니까?

지금은 하나님의 시간표에서 특별한 시기입니다. 그분은 더 큰 은혜를 풀어놓고 계십니다! 당신의 일, 가족, 재정, 리더십 등을 위해 지금 그 특별한 은혜를 취하십시오!

특정한 사람들이나 상황들을 감당하기 위해 은혜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당신의 현재 수준의 은혜로는 감당할 수 없었던 상황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큰 은혜가 있다면 당신은 그 상황을 감당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님이 더 큰 은혜를 주심으로 당신을 다음 단계로 올려주고 계시다는 의미입니다.

이 시기를 위한 더 큰 은혜를 받고, 성령의 능력으로 상황에 대한 통치권과 완전한 승리와 지배 가운데 사십시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고백

사랑하는 아버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다양한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삶, 직장, 사역, 재정, 영혼구원에서 성공적일 수 있도록 나에게 주신 특별한 은혜를 취하고 입증합니다. 나는 당신의 은혜로 상황들을 다스리고 통치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후 2:1, 고후 8:6-7(NIV), 히 4:16(NIV)

(새번역) 디모데후서 2:1 그러므로 내 아들이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은혜로 굳세어지십시오.

(새번역) 고린도후서 8:6 그래서 우리는 디도에게 청하기를, 그가 이미 시작한 대로 이 은혜로운 일을 여러분 가운데서 완수하라고 하였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8:7 여러분은 모든 일에 있어서 뛰어납니다. 곧 믿음에서, 말솜씨에서, 지식에서, 열성에서, ㉢우리와 여러분 사이의 사랑에서 그러합니다. 여러분은 이 은혜로운 활동에서도 뛰어나야 할 것입니다. /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우리를 향한 여러분의 사랑’ 또 다른 고대 사본들에는 ‘여러분을 향한 우리의 사랑’

(새번역) 히브리서 4:16 그러므로 우리는 담대하게 은혜의 보좌로 나아갑시다. 그리하여 우리가 자비를 받고 은혜를 입어서, 제때에 주시는 도움을 받도록 합시다.

? 1년 성경읽기

요 6:60-71, 왕상 12-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