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3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만을 의지하고 신뢰함으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계획과 갈망을 하나님께 드리십시오
Subject Your Plans And Desires To Him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롬 12:1)
사람들은 때때로 하나님의 계획에 일치하지 않는 갈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뜻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자신이 선택한 대로 행동하고 하나님이 그들의 행동을 받아들여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뜻을 그분께 관철시키려고 하지만 그런 식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왜 이런 행동을 하십니까?” 하고 물으면, 그들은 “저는 이것에 대해 기도했습니다.”라고 대답할 것입니다.
그들은 자신이 그 일에 대해 “기도했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반드시 자신의 행동과 선택을 받아들여 주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터무니없는 생각입니다!
당신이 어떤 일에 대해 “기도했기” 때문에 그 일을 하는 것과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당신을 향한 그분의 뜻을 행하는 것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후자가 가장 좋고 안전한 행동입니다.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목적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허락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일들은 하지 마십시오.
평생 당신의 마음 속에 있어왔던 계획이나 아이디어나 갈망이라고 해서 꼭 모두 하나님으로부터 온 것은 아닙니다.
태어날 때부터 귀신들과 함께 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또 어떤 사람들은 악이나 귀신들의 나타남이 있는 환경에서 자라면서 그들을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이것이 어떤 사람들이 병적인 갈망들을 품으며 성장하여 수년간 그런 갈망들을 가지고 있다가 마침내 행동으로 옮기게 되는 이유입니다.
그러나 이제 당신은 거듭났으므로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자신의 몸을 산 제물로 그분께 드리기를 기대하십니다.
또한 당신의 생각이 그분의 말씀을 따르고 당신의 심령은 말씀으로 조정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말씀을 묵상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말씀을 묵상하는 것은 당신의 생각이 하나님의 일들과 당신의 삶을 향한 그분의 계획과 목적의 방향 안에 있도록 보호합니다.
세상과 그 시스템에 영감을 받은 생각과 육신적인 갈망에 따라 행동하지 마십시오. 말씀에 집중하십시오.
? 고백
나의 영과 혼과 몸은 하나님으로 충만합니다. 나는 오직 그분의 생각과 아이디어와 갈망에만 영향을 받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선한 기쁨을 행하기 위해 내 안에서 역사하십니다. 내 삶은 그분의 뜻과 영광을 표현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롬 12:1-2) 1 그러므로 형제들아 내가 하나님의 모든 자비하심으로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 제물로 드리라 이는 너희가 드릴 영적 예배니라
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잠 3:5(AMPC)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 1년 성경읽기
행 28:1-16, 시 26-2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