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기쁭과 감사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의 신성을 일으키십시오

Let Your Divinity Soar

“내가 말하기를 너희는 신들이며 다 지존자의 아들들이라 하였으나”(시 82:6)

시편 기자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말한 내용을 읽고도 어떻게 하나님의 자녀들이 그저 인간일 뿐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거나 가르칠 수 있습니까?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과 일치하지 않는 내용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너희는 신들이며”라고 말합니다. 예수님도 그렇게 말씀하셨습니다(요 10:34).

그러므로 당신의 신성을 주장하는 것은 하나님이 당신에 대해 친히 말씀하지 않은 바를 함부로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의 신성에 대한 인식이 더 많아지고, 그 안에서 더 많이 행할수록 당신은 그리스도 안에서 더 좋게, 빠르게 성장합니다.

서신서의 모든 내용은 인류가 십자가에 못 박혔음을 우리에게 가르쳐줍니다. 로마서 6:6은 말합니다. “우리가 알거니와 우리의 옛 사람이 예수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것은…”

거듭났을 때, 당신은 그리스도를 따라 새로운 종류의 존재로 태어난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5:17은 말합니다.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베드로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신성한 본성에 동참하는(나눠 갖는) 자들이다”(벧후 1:4).

어떤 사람이 “우리는 인간일 뿐입니다.”라고 말한다면, 이는 그가 자신의 신성한 생명에 대해 얼마나 무지한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은 그저 인간일 뿐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인간이 겪는 고통 곧 좌절, 우울, 아픔, 질병, 결핍, 괴로움, 비참함, 사탄의 억압, 이 세상의 타락한 영향력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자신의 신성을 주장하고 그에 따라 산다면, 당신은 이 세상에서 승리자로 살 것이며, 이 세상의 고통, 괴로움, 비참함, 아픔 위에 살 것입니다.

당신은 “낙담하게 될 때는 어떻게 합니까? 사람이라면 낙담할 수 있지 않습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하신 일입니다. 그분은 여호수아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네게 명령한 것이 아니냐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며 놀라지 말라…”(수 1:9)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상관없습니다. 낙담하기를 거절하십시오.

당신이 어떤 역경을 대면하고 있든지 담대하고 용감하게 행하십시오. 믿음 안에서 담대하십시오.

야고보서 1:2은 말합니다.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

사람들은 시험이나 시련을 겪을 때 울지만, 우리는 기뻐합니다. 우리는 모든 일에 정복자보다 나은 자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롬 8:37). 할렐루야!

? 고백

나는 나의 신성한 생명에 대한 인식을 가지고 그 안에서 삽니다. 나는 인간의 본성에 영향을 끼치는 아픔, 질병, 죽음, 낙담, 좌절을 다스리며 삽니다. 나는 내 안에 하나님의 신성한 생명과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생명과 본성은 나를 항상 승리하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일 4:4, 요일 5:11-13

? 1년 성경읽기

요 5:1-30, 왕상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