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7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좋은하루를 주셨습니다

☘ 당신의 영에 있는 그리스도의 말씀

His Word In Your Spirit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모든 지혜로 피차 가르치며 권면하고 시와 찬송과 신령한 노래를 부르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골 3:16)
  

골로새서 1:9(한글킹제임스)에서 바울은 성령을 통해 “이런 연유로 우리도 그것을 들은 날부터 너희를 위하여 기도하고 간구하기를 그치지 아니하노니, 곧 너희가 모든 지혜와 영적 지각 안에서 그분의 뜻을 아는 지식으로 충만케 되어”라고 기도합니다. 

여기에서 “지각(understanding)”은 헬라어“수네시스(sunesis)”를 번역한 말로, 어떤 해석이나 생각하는 방식과 사고방식을 의미합니다. 

이 구절에서 사도 바울은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에게 제공하는 특정한 이해 곧 계시의 이해를 다루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하나님의 말씀에 계속 거하면서 말씀을 공부하고 이해해야 합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그리스도의 말씀이 당신 안에 풍성하게 거하면 당신은 영적으로 현명하고 통찰력이 있으며 지혜로워질 것입니다.

이것의 또다른 아름다운 점은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서 행하시는 모든 일,다시 말해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해 우리 안에서 프로그램 하시는 것은 우리를 이 세상만이 아니라 오는 여러 시대에서도 높이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이 땅에 있는 동안 당신에게 영적인 이해 곧 하나님의 왕국의 실재에 대한 통찰력을 주시는 성령님을 모시고서도 당신 안에 말씀이 없다면, 오는 세상에서는 어떻게 기능하시겠습니까?

그러므로 말씀에 대한 순수하고 멈출 줄 모르는 갈망으로 흥분해서 성경을 공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말씀에 전심전력하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이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당신 안에 말씀이 있으면 이 세상에서 갈망하는 것은 무엇이나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영에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그 말씀이 당신의 입에서 나올 때, 당신은 신실하게 주님을 섬기며 지금과 오는 여러 시대에서도 주님을 영화롭게 할 수 있습니다.
  

? 고백

나는 의와 통치 가운데 걸으므로, 나에게는 하나님의 왕국의 신비와 비밀을 아는 통찰력이 있습니다. 나는 세상과 실패하는 세상의 시스템을 능가하여 삽니다. 나는 그리스도와 그분의 세상의 질서 안에 삽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행 20:32) 지금 내가 너희를 주와 및 그 은혜의 말씀께 부탁하노니 그 말씀이 너희를 능히 든든히 세우사 거룩케 하심을 입은 모든 자 가운데 기업이 있게 하시리라

엡 1:17-18)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정신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너희 마음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이 무엇이며
  

? 1년 성경읽기

눅 16, 삼상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