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6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 안에 살아있는 말씀
The Word Alive In You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요 1:14)
성탄절은 말씀이 오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씀이 태어나셨습니다. 말씀이 육신이 되어 거리를 걸어 다니셨습니다. 사람들은 그분이 죽임을 당할 때까지 그분의 영광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분을 죽음에서 일으키셨고 그분이 부활하신 것을 여러 확실한 증거들과 함께 공개적으로 보여주셨습니다.
이제 그분은 당신 안에 계십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사람들은 말씀을 기다렸고 선지자들이 말해왔던 그분의 영광을 기대했습니다.
끔찍한 어둠이 세상을 덮고 무지가 지배하고 있었으므로 그들은 그분의 빛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말씀이 처녀에게서 태어나 사람들이 보고 믿을 수 있는 영광과 은혜와 진리의 충만함으로 이 땅에 살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그분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분은 제자들에게 이렇게 질문하셨습니다.
“사람들은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 슬프게도 그들은 그분을 정확히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베드로는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마 16:16)라고 대답했습니다.
요한은 그분을 “육신이 되신 말씀”이라고 불렀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그리스도 예수의 실제 근원을 알려줍니다. 그분은 태초에 계셨던 분이시며 만물을 지으신 분입니다(요 1:1-3).
그분의 탄생은 세상에 기쁨을 주었고, 강보에 싸인 하나님의 영원한 말씀을 보는 순수한 경이로움을 주었습니다.
그분은 사람들과 함께 있고, 함께 살기 위해 오셨습니다! 사람들이 그분을 “임마누엘”(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라고 불렀던 것은 당연합니다(마 1:23).
그분은 “임마누엘”로 태어났지만, 오늘날은 당신 안에 살아있는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모든 발걸음은 움직이는 하나님의 말씀이었고 육신이 된 말씀이었습니다.
따라서 그분이 당신 안에 살도록 예수님을 영접한 날, 당신은 움직이는 말씀이 되었습니다. 그분이 그러하심과 같이 우리도 이 세상에서 그러하기 때문입니다(요일 4:17).
그러므로 바울이 우리를 그리스도의 편지(말씀)이라고 부른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고후 3:3).
할렐루야!
? 기도
아버지, 성탄절로 인해 감사드립니다! 내 삶에 계신 그리스도 예수로 인해 감사합니다. 말씀이 오셨고 그리스도가 태어나셨습니다. 그분은 내 심령에 오시기 위해 살다가 죽으셨습니다. 그분은 “임마누엘”로 태어났지만, 오늘날은 내 안에 살아있는 말씀이십니다. 그분은 내 안에 영원히 사십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요 1:14(AMPC)]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 14:16-17]
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17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 1년 성경읽기
계 18, 슥 4-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