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0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주신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더 이상 약속은 없습니다
No More Promises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여전히 하나님께 무언가를 얻으려고 애쓰는 구약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약속들”이 자신들의 삶에 나타나게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의식을 갖는다는 것은 그리스도가 이 땅에 오셔서 실제로 하신 일들을 잊었거나 전혀 모르는 상태인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모든 약속이 성취되심으로 오셨습니다. 성경에 나온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약속들 중에 성취되지 않은 것은 단 한 가지도 없습니다.
언젠가 어떤 그리스도인들에게 성경에 새로운 피조물들을 위한 약속들이 있다면 그 중 하나를 말해달라고 요청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한 사람이 시편 37:4을 언급했습니다. “또 여호와를 기뻐하라 그가 네 마음의 소원을 네게 이루어 주시리로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구약의 삶을 살면서도 그들은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심령의 갈망과 그분께서 당신에게 이미 주신 그리스도 중 무엇이 더 큽니까?
이미 당신에게 자기 자신을 주신 분께 무엇을 더 원하십니까? 고린도전서 3:21에서 만물이 다 당신의 것이라는 것을 읽지 않으셨습니까?
구약의 모든 “약속들”은 성취되었고 폐기되었음을 이해하십시오. 그것들은 “옛 진리”입니다. 한 국가에서 헌법을 개정했는데도, 개정되기 이전의 법을 따라 사는 사람이 있다고 생각해보십시오. 그런 식으로는 제대로 살 수 없습니다.
하나님은 이미 그분 자신, 그분의 왕국, 그리고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 모든 것은 당신에게 속합니다.
당신은 그분의 공동 상속자이므로 그분께는 당신에게 더 주어야 할 것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고군분투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생명을 누리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을 통해 그분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이미 그분께서 우리에게 주셨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과거시제로 쓰인 것에 주목하십시오).
우리에게 더 주실 것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당신의 재정에 대해 고군분투하기를 멈추십시오. 당신의 건강에 대해 애쓰는 것을 멈추십시오. 안식의 삶을 선택하십시오.
하나님의 약속들을 성취하기 위해 “투쟁하듯이” 기도하는 것은 효과가 없습니다.
성령 안에서 말씀을 행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이 원하는 그 모든 것이 그분께서 당신에게 예비해 놓으신 길에 다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됩니다.
주님의 이름을 영원히 송축합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말씀의 빛 안에서 기능합니다. 아버지께서 나에게 주신 풍성한 공급을 의식하고 그것들을 충만하게 누립니다. 나는 사업, 건강, 재정, 혹은 가족에 대해서 고군분투하기를 거절합니다 나는 매일 하나님의 말씀의 실재 안에서 행합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후 1:20) 하나님의 약속은 얼마든지 그리스도 안에서 예가 되니 그런즉 그로 말미암아 우리가 아멘 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되느니라
고전 3:21-22) [21] 그런즉 누구든지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22]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계나 생명이나 사망이나 지금 것이나 장래 것이나 다 너희의 것이요
골 1:26-27) [26] 이 비밀은 만세와 만대로부터 옴으로 감취었던 것인데 이제는 그의 성도들에게 나타났고 [27] 하나님이 그들로 하여금 이 비밀의 영광이 이방인 가운데 어떻게 풍성한 것을 알게 하려 하심이라 이 비밀은 너희 안에 계신 그리스도시니 곧 영광의 소망이니라
? 1년 성경읽기
계 2:18-3:6, 호 3-6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