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생각을 새롭게하며 기쁨으로 행하는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돈은 환상에 불과합니다

Money Is An Illusion

“그들에게 이르시되 삼가 모든 탐심을 물리치라 사람의 생명이 그 소유의 넉넉한 데 있지 아니하니라 하시고”(눅 12:15)

저는 종종 돈은 가난한 사람의 마음 속에만 존재하는 환상이라고 말합니다.

“돈”과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돈은 세상의 속임수이자 주의를 빼앗는 요소입니다.

하나님이 이 세상을 창조하셨을 때 돈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돈은 시간이 지나면서 생겨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세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로 인해 돈은 숫자 놀음에 불과하다는 것을 더욱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그분께서 창조하신 대로 승리자로 살아가기를 원하십니다. 이 세상에 있는 그 무엇에 대해서도 두려워하거나 겁먹지 마십시오. 그것이 복음입니다.

번영은 돈을 넘어선 개념입니다. 돈의 존재 여부가 당신의 영적 상태나 상황을 바꾸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돈으로 인해 하나님에 대한 당신의 증언이 바뀌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필요한 것이 있는데 그것을 살 만큼 충분한 돈이 있지 않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렇다고 해서 당신이 그것을 소유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당신은 그것을 값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제가 말하는 번영의 삶입니다.

하나님은 한 번도 “돈이 없으면 너는 그 무엇도 소유할 수 없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오히려 그분은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고전 3:21)고 말씀하셨습니다.

중요한 것은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인데, 그 능력이 곧 돈은 아닙니다. 그 능력은 당신의 믿음입니다!

지금 얼마큼의 돈을 가지고 있든지 상관없이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이 소유하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믿으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돈의 힘과 위협에서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 고백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그분의 신성한 능력이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나에게 주심에 따라 그분에 관한 지식으로 말미암아 나를 영광과 덕에 이르도록 부르셨습니다. 나는 돈의 힘과 위협에서 자유로워졌습니다. 나는 승리와 완전한 번영 가운데 살며 내 안으로부터 성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옵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3:21-22, 벧후 1:3, 요삼 1:2

(새번역) 고린도전서 3:21 그러므로 아무도 사람을 자랑하지 말아야 합니다.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전서 3:22 바울이나, 아볼로나, ㉦게바나, 세상이나, 삶이나, 죽음이나, 현재 것이나, 장래 것이나, 모든 것이 다 여러분의 것입니다. / ㉦베드로

(새번역) 베드로후서 1:3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그를 앎으로 말미암아 생명과 경건에 이르게 하는 모든 것을, 그의 권능으로 우리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부르셔서 그의 영광과 덕을 누리게 해 주신 분이십니다.

(새번역) 요한3서 1:2 사랑하는 이여, 나는 그대의 영혼이 평안함과 같이, 그대에게 모든 일이 잘 되고, 그대가 건강하기를 빕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11:17-57, 왕하 13-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