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6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을 행함으로 승리와 기쁨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으로 당신의 심령을 순결하게 유지하십시오
Keep Your Heart Pure With The Word
“마음이 순결한 자들은 복이 있나니 그들이 하나님을 볼 것임이요”(마 5:8)
그리스도인으로서 당신은 하나님께 의롭게 살도록 부름 받은 신성한 그릇입니다.
당신의 심령에 악한 것이 존재하도록 허락해서는 안됩니다. 당신 자신과 자신의 심령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순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거듭났다 할지라도 당신의 마음은 악한 것들과 잘못된 것들에 대한 욕망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마음은 반드시 변화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로 마음을 정하십시오.
만약 묵상과 금식의 시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면 지체 없이 그렇게 하십시오. 말씀은 우리의 생각과 영을 깨끗케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그분과 동행할 때, 당신을 더 높은 단계로 데려가기 원하십니다.
그러기 위해서 당신은 경건하지 않은 삶의 태도는 무엇이든지 버려야 합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과 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히 12:1)
당신의 삶을 향한 하나님의 계획을 성취하도록 효과적으로 살지 못하게 하는 무거운 것은 무엇입니까? 그것을 제거해 버리십시오.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의 임금이 오겠음이라 그러나 그는 내게 관계할 것이 없으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탄은 당신에게 상관할 바가 없다는 것을 확신하십시오.
성령님께서 인도해주시는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교정을 받으십시오. 그렇게 할 때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운명을 나무랄 데 없이 영광스럽게 성취할 수 있습니다.
어떤 무거운 것이나 죄가 당신에게 달라붙는 것을 거절하십시오. 그러면 더 빠른 전진을 이룰 수 있습니다.
성경이 “죄가 너희를 주장하지 못하리니”(롬 6:14)라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이 “아니야”라고 말하는 순간 그것으로 끝입니다!
시편 119:9은 말합니다. “청년이 무엇으로 그의 행실을 깨끗하게 하리이까 주의 말씀만 지킬 따름이니이다”
오직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행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의 빛 가운데 사는 것을 삶의 목적으로 설정하십시오.
? 고백
나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의입니다. 나는 의의 열매를 맺도록 창조된 그분의 작품입니다. 나는 육신과 함께 정욕과 탐심을 십자가에 못 박았습니다. 사탄은 내게 상관할 바가 없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후 7:1) 그런즉 사랑하는 자들아 이 약속을 가진 우리가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가운데서 거룩함을 온전히 이루어 육과 영의 온갖 더러운 것에서 자신을 깨끗케 하자
시 24:3-5) [3] 여호와의 산에 오를 자 누구며 그 거룩한 곳에 설 자가 누군고 [4] 곧 손이 깨끗하며 마음이 청결하며 뜻을 허탄한 데 두지 아니하며 거짓 맹세치 아니하는 자로다 [5] 저는 여호와께 복을 받고 구원의 하나님께 의를 얻으리니
벧전 1:14-16) [14] 너희가 순종하는 자식처럼 이전 알지 못할 때에 좇던 너희 사욕을 본 삼지 말고 [15] 오직 너희를 부르신 거룩한 자처럼 너희도 모든 행실에 거룩한 자가 되라 [16] 기록하였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할지어다 하셨느니라
요일 3:3) 주를 향하여 이 소망을 가진 자마다 그의 깨끗하심과 같이 자기를 깨끗하게 하느니라
? 1년 성경읽기
고후 5:1-6:2, 잠 18-1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