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기쁨으로 은혜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으로 당신의 심령을 준비시키십시오

Prepare Your Heart With The Word

“지혜가 네 마음 속에 들어가고, 지식이 네 영혼을 즐겁게 할 것이다. 분별력이 너를 지켜주고, 명철이 너를 보살펴 줄 것이다.”(잠 2:10-11, 새번역)

만일 당신이 마지막 날에 관해 성경이 기록한 내용들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전 세계의 현재 상황과 연결시켜 본다면, 주님이 그분의 재림을 위해 교회를 준비시키고 계심을 분명히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말씀을 통해 당신의 심령을 준비시키고 날마다 그분을 위해 사는 것은 당신의 책임입니다. 성경만큼 당신을 주님의 재림을 위해 준비시켜줄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

디모데후서 3:15은 말합니다.
“또 어려서부터 성경을 알았나니 성경은 능히 너로 하여금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에 이르는 지혜가 있게 하느니라.”

밑줄 친 부분에 주목하십시오. 하나님의 지혜가 주님 앞에서 구원에 이르기까지 당신을 지속적으로 인도합니다.

예수님은 성경의 중요성에 대해 다음과 같이 강조하셨습니다.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빵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모든 말씀으로 사느니라.”(눅 4:4, 한글킹제임스)

성경을 상고하십시오. 하나님의 진리를 공부하고 그 위에 당신의 삶을 지으십시오. 그분의 말씀은 당신이 항상 모든 일에서 주님을 기쁘시게 하려는 목표와 갈망으로 왕국의 의식을 갖도록 양육합니다.

말씀은 당신을 깨끗케 하고 당신이 주님을 만날 준비가 되도록 합니다.

? 고백

나는 곧 다시 오실 주님을 기쁜 마음으로 기대하고, 말씀과 성령의 능력을 통해 모든 일에서 그분을 기쁘시게 하며 주님께 합당하게 삽니다. 내 삶과 열정은 하나님의 왕국과 그것의 확장에 있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행 20:32, 딤전 4:15-16, 계 22:20

(새번역) 사도행전 20:32 나는 이제 하나님과 그의 은혜로운 말씀에 여러분을 맡깁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여러분을 튼튼히 세울 수 있고, 거룩하게 된 모든 사람들 가운데서 여러분으로 하여금 유업을 차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4:15 이 일들을 명심하고 힘써 행하십시오. 그리하여 그대가 발전하는 모습을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십시오.
(새번역) 디모데전서 4:16 그대 자신과 그대의 가르침을 살피십시오. 이런 일을 계속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그대 자신도 구원하고, 그대의 말을 듣는 사람들도 구원할 것입니다.

(새번역) 요한계시록 22:10 또 그가 나에게 말하였습니다. “때가 가까이 왔으니, 이 책에 적힌 예언의 말씀을 봉인하지 말아라.

? 1년 성경읽기

눅 13:1-21, 삿 12-1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