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0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더욱 친밀하게 교제하는 기쁨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말씀을 붙잡으십시오
Hold On To The Word
“또 우리에게는 더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 데를 비추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옳으니라”(벧후 1:19)
하나님의 자녀로서 우리는 삶에서 승리하려고 애쓰지 않습니다. 우리가 직면하는 모든 상황은 실시간으로 벌어지는 일이 아닙니다. 우리는 대본대로 행동할 뿐입니다.
그 대본에 따르면 당신은 승리했다고 쓰여 있습니다. 당신이 대본을 따르지 않을 때만 문제가 생길 것입니다. 그 대본은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인 대본을 따를 때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상관없습니다. 이렇게 담대하게 선포하십시오. “아닙니다, 나는 이 모든 것에서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당신은 항상 동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당신은 무엇을 경험하든지 상관없이 말씀이 더욱 신뢰할 만하다는 확실한 예언의 말씀을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이 구절은 모든 필요가 충족된 삶과, 지속적으로 승리하고, 항상 성장하고, 끊임없이 전진하는 비밀을 밝혀줍니다.
당신이 누구이든지 혹은 당신의 경험이 무엇이든지 상관없습니다. 성경은 어두운 데를 비추는 등불과 같은 말씀에 주의를 기울이라고 말합니다.
현재 당신이 인생의 가장 어두운 시기를 겪고 있고 끔찍한 경험들을 했다고 가정해봅시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당신의 지식과 완전히 반대인 상태입니다.
당신이 기도하고 있음에도 그 무엇도 바뀌고 있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깜빡이는 것 같은 예언의 말씀을 보고 그 말씀을 붙잡아라! 그 자리에서 절대 흔들리지 말고 네 자리를 지켜라. 그러면 해가 뜰 때 샛별이 너의 마음에 떠오를 것이다.” 할렐루야!
말씀을 붙잡고 있을 때 당신은 “긴장을 풀어라. 모든 것이 괜찮다.”라고 말씀하시는 성령의 음성을 듣게 됩니다. 할렐루야!
어두워 보이는 곳에도 하나님의 말씀이 있고 당신이 직면하는 도전은 지나갑니다. 그러므로 포기하거나 낙담하기를 거절하십시오.
? 고백
나는 삶의 상황들로 인해 동요하거나 흔들리지 않습니다. 끊임없이 이기고, 항상 성장하며, 진보하고, 넘어지지 않는 비결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를 대적하여 무슨 일이 일어나든지 말씀이 나의 확신이자 유익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마 24:35] 천지는 없어질지언정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사 40:8]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원히 서리라 하라
[벧전 1:25] 오직 주의 말씀은 세세토록 있도다 하였으니 너희에게 전한 복음이 곧 이 말씀이니라
? 1년 성경읽기
행 15:1-21, 에 1-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