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일 주일입니다.

할렐루야~~ 오늘은 주님께서 만드신날입니다.
기쁨으로 경배하며 주님 임재안에 안식하는 주일되세요~^^

☘ 모든 사람을 위해 기도하십시오

Pray For All Men

“사탄이 일어나 이스라엘을 대적하고 다윗을 충동하여 이스라엘을 계수하게 하니라”(대상 21:1)

성경은 악한 영들이 어떻게 사람들로 하여금 잘못된 행동을 하도록 영향을 미치는지 보여줍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읽은 다윗에 대한 내용이 그 예시입니다. 의로운 왕이었던 다윗이 사탄에게 영향을 받아 하나님의 뜻에 대적하여 이스라엘 백성들을 계수하게 한 일을 상상해보십시오. 그 결과로 하나님은 이스라엘을 치셨습니다.

복음서에 우리를 위해 기록된 또 다른 사건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의 죄 때문에 죽고 우리를 의롭게 하기 위해 다시 살아나야 한다고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을 때, 베드로는 그분을 붙들고 “항변하기” 시작했습니다. “주여, 안 됩니다! 주님께 절대 이런 일이 일어나면 안 됩니다. 주님은 죽지 않으실 겁니다!”(마 16:22)

그러나 예수님은 사탄이 베드로를 통해 말한다는 것을 즉시 아셨습니다.

성경은 말합니다. “예수께서 돌이키시며 베드로에게 이르시되 사탄아 내 뒤로 물러 가라 너는 나를 넘어지게 하는 자로다 네가 하나님의 일을 생각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사람의 일을 생각하는도다 하시고”(마 16:23).

그러므로 선한 사람들도 사탄의 영향을 받아 잘못된 말이나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가 진리 곧 그분의 말씀을 알기 원하십니다.

당신이 진리를 안다면 진리의 빛 가운데 살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기도하는 방법과, 당신 주변에 영향을 미치는 사탄의 일들과 영향력을 멈추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디모데전서 2:1-2에서 권면하는 대로 모든 민족과 지도자들과 권세 있는 자들을 위해 기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하나님의 뜻과 계획과 목적이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 주변에 세워지고, 당신의 지역공동체, 도시, 마을, 국가의 지도자들의 심령에 세워지고, 당신이 일하는 조직 가운데 세워진다고 성령으로 말미암아 담대히 선포하십시오.

그들이 자신들을 악하게 만들 수 있는 부정적인 영향력에 굴복하지 않고, 오히려 공정과 공평과 의와 진리로 다스리도록 기도하십시오. 아멘.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우리나라의 지도자들이 당신의 정의를 지지하기 위해 그들의 지위와 권세를 사용하여, 복음이 방해 받지 않고 신속하게 전파되도록 기도합니다. 당신의 평안과 번영의 축복이 열방에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눅 18:1, 딤전2:1-4

(새번역) 누가복음 18:1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늘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으로 비유를 하나 말씀하셨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1 그러므로 나는 무엇보다도 먼저, 모든 사람을 위해서 하나님께 간구와 기도와 중보 기도와 감사 기도를 드리라고 그대에게 권합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2 왕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도 기도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경건하고 품위 있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하기 위함입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3 이것은 우리 구주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은 일이며, 기쁘게 받으실 만한 일입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4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다 구원을 얻고 진리를 알게 되기를 원하십니다.

? 1년 성경읽기

행 4:1-31, 대하 1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