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8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더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성령을 의식하십시오

Be Conscious Of The Spirit

“만일 우리가 성령으로 살면 또한 성령으로 행할지니”(갈 5:25)

자연적 세계보다 더 위대한 영적 세계가 있습니다. 자연적(물리적) 세계는 영적 세계의 한 영역이거나 일부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은 영이시며 그분이 모든 것을 창조하셨다고 말합니다. 이 말은 하나님께서 만드신 모든 것은 영적 세계와 연관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나님으로부터 분리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영적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은 자연적인 인간을 위해 영의 영역 안에 한 영역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영적 세계 안에 있는 자연적 세계에서 살아가는 인간에게 육신을 주셨습니다.

그러므로 이 땅은 하나님의 영역과 분리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창세기 1:2은 하나님의 영이 수면 위에 운행하셨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의 영은 혼돈 위에서 품으셨고, 이는 이 땅이 하나님의 영과 닿아 있으며 영향력 아래서 성령에 의해 다스려졌다는 의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알지 못하고 그 중요성을 깨닫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의 삶을 이 땅의 자연적 영역으로 제한합니다.

그들은 영적 세계에 더 위대한 일들이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성경은 거듭난 우리 모두에게 성령 안에서 행하라고 말합니다. 어떻게 하면 성령 안에서 행할 수 있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의 빛 가운데 행하는 것이며 왕국의 원리를 따라 행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보다 위대한 하늘의 영역에서 태어나 살아가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이러한 의식이 당신을 이 자연적인 세상의 폭풍과 실패와 좌절과 어둠과 부패들보다 위에 있게 할 것입니다.

삶은 영적인 것이며 우리는 이 두 세계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매일 자연적 세계만을 의식하며 살아갑니다. 그래서 그들은 고통을 겪고 불치병의 피해자가 되기도 합니다. 그들은 영으로부터 삶을 통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당신이 이 세상에 있지만, 이 세상으로부터 나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하늘에서 온 그리스도를 따라 태어났기 때문에 하늘의 형상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에서 났습니다. 할렐루야!

그리고 그 왕국에서 우리는 신성한 원리로 살아갑니다. 우리가 싸우는 전략과 무기는 이 땅에서 나지 않았습니다(고후 10:4).

우리는 의를 통해 은혜로 다스리며 말씀으로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의 이해의 눈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신성한 능력을 인식하고 내가 속한 하늘의 영적 실재들을 이해하도록 밝아졌습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8:9-10(NIV) 9 만일 너희 속에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면 너희가 육신에 있지 아니하고 영에 있나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의 영이 없으면 그리스도의 사람이 아니라
10 또 그리스도께서 너희 안에 계시면 몸은 죄로 말미암아 죽은 것이나 영은 의로 말미암아 살아 있는 것이니라

(롬 8:13-14) 13 너희가 육신대로 살면 반드시 죽을 것이로되 영으로써 몸의 행실을 죽이면 살리니
14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

? 1년 성경읽기

눅 7:36-50, 수 1-2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