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화요일
할렐루야~ 기쁨과 은혜가득한 설 명절되세요~^^
☘ 성령 안에서 강하고 굳세어지십시오
Strong And Tough In The Holy Ghost
“그러나 나의 달려갈 길을 기쁨으로 끝마치고, 내가 주 예수로부터 받은 사역, 곧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증거하기 위해서라면 이런 일을 전혀 개의치 아니할 뿐 아니라 나의 생명을 조금도 아끼지 아니하노라.”(행 20:24,한글킹제임스)
사도 바울처럼 우리가 직면한 역경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성령 안에서 강하고 굳셉니다! 우리는 “이런 일을 전혀 개의치 않는다”라고 확언합니다. 할렐루야!
때로는 그리스도께 대한 당신의 헌신과 복음의 확신이 시험받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사는 자는 분명 핍박받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기뻐하십시오. 당신 안에 계신 분이 당신의 대적이나 박해자들보다 더 크시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대적하여 한 길로 올지라도, 당신 앞에서 일곱 길로 도망갈 것입니다.
당신에게 온 시험과 도전으로 인해 괴로워하지 마십시오. 주님은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아시기 때문에 그것들을 허락하신 것입니다!
당신은 정복자보다 나은 자 입니다(롬 8:37). 당신은 항상 승리합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와 함께 연합하여 통치하고 다스립니다. 어떤 것도 당신을 밟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직면한 도전이 거셀수록 당신의 승리와 간증은 더 위대해집니다. 그러므로 야고보는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만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약 1:2)고 권면했습니다.
주님께서 혼란스러운 상황에서도 기뻐하라고 말씀하신 이유는, 당신이 승리자라는 것을 알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직면한 어떤 상황도 당신을 압도할 힘이 없습니다.
고린도후서 4:8-9은 말씀합니다. “우리가 사방으로 욱여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며 박해를 받아도 버린 바 되지 아니하며 거꾸러뜨림을 당하여도 망하지 아니하고.”
왜 그렇습니까?
해답은 앞 구절인 7절에 있습니다. “우리가 이 보배를 질그릇에 가졌으니 이는 심히 큰 능력은 하나님께 있고 우리에게 있지 아니함을 알게 하려 함이라.”
당신 안에 있는 항상 이기게 하고, 지속적으로 승리하게 하며, 전진하게 하고, 우뚝 솟은 건축물처럼 직면한 역경과 박해를 능가해서 일어나게 하는 그 능력은 하나님에게서 온 것입니다!
그러므로 어떤 압박이 오더라도 결코 겁먹거나 포기하거나 약해지지 마십시오. 강하고 굳세어지십시오. 당신은 통치하고 다스리며 승리하기 위해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으로부터 태어났으므로 이 세상과 실패하는 그 시스템을 이겼습니다. 격렬한 반대에 상관없이 나는 이깁니다. 나는 내 안에서 강하게 역사하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영광스럽게 승리합니다. 나는 정복자보다 나은 자입니다. 나의 삶은 영광에서 영광으로 진보하며 사탄에 대해 영원히 승리했음을 확신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고백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8:36-39) 이것은 기록된바, 우리가 종일토록 주를 위해 죽임을 당하며 도살당할 양같이 여겨졌나이다, 함과 같으니라. 아니라. 이 모든 것 가운데서 우리는 우리를 사랑하신 그분을 통해 정복자들보다 더 나은 자들이니라.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정사들이나 권능들이나 현재 있는 것들이나 장래 있을 것들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창조물이라도 능히 우리를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떼어 놓지 못하리라.
약 1:2-4) 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에 빠질 때에 그것을 다 기쁨으로 여기라. 너희 믿음의 단련이 인내를 이루는 줄 너희가 아느니라. 오직 인내를 완전히 이루라. 이것은 너희가 완전하고 완벽하여 아무것도 부족함이 없게 하려 함이라.
? 1년 성경읽기
마 25:1-30, 출 2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