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1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은혜가득한 하루를 주셨습니다.

☘ 쉬지 말고 기도하십시오

Praying Without Ceasing

“쉬지 말고 기도하라”(살전 5:17)

성경에서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말할 때 이것은 무슨 의미입니까?

게다가 쉬지 않고 기도한다는 것이 가능한 일입니까? 하나님은 절대 우리가 할 수 없는 일을 시키지 않으십니다.

먼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사도 바울은 개인이 아닌 데살로니가 교회를 향해 말했음을 이해하십시오. 어떻게 교회가 쉬지 않고 기도할 수 있었겠습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2020년부터 크리스 목사님과 함께 생중계 “기도회”에서 하고 있는 일입니다. 우리는 일 년 내내 매일 쉬지 않고 기도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기도 사슬을 계획합니다. 우리의 진심 어린 지속적인 기도를 통해 우리는 변화를 일으키고 이 땅에서 아버지의 뜻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영적 권면을 과장된 표현으로 받아들이지 마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십시오.

당신이 이런 명확한 성령의 지시를 재해석한다면 그 의미는 약해지고 그 지시에 담긴 능력을 잃게 됩니다.

가족이나 그룹으로 정해진 시간 동안 기도할 계획을 세웠다면 그 계획을 충실히 행하십시오. 하루 중 다른 시간에 기도할 사람들과 계획을 짜고 기도 사슬을 만드십시오.

예를 들어, 수잔이 특정 시간에 기도합니다. 그리고 나서 데이브가 기도하고, 케이시가 다음 시간대에 기도하고, 벤이 이어서 기도합니다. 이런 식으로 기도 사슬이 끊어지지 않도록 합니다.

당신이 이 일을 부지런히 해낸다면 당신은 영 안에서 경험하게 될 거대한 도약과 전진에 놀랄 것입니다. 그분은 헛되이 우리에게 쉬지 말고 기도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이 일의 기쁨은 우리가 받는 응답입니다. 할렐루야!

교회는 사탄의 악한 속임과 명령에 대항하는 유일한 세력임을 기억하십시오. 우리의 기도를 통해 우리는 영혼들을 위해 싸우고, 마귀의 악한 계획들을 무너뜨리고, 이 땅에 하나님의 뜻을 세웁니다.

기도의 특권과 기회와 축복의 유익을 누리십시오. 기도할 때 방해가 되는 온갖 요소들을 피하십시오.

하나님의 특별한 축복 가운데 계속 걷기 원한다면 당신은 쉬지 말고 기도해야 합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날마다 기도하는 마지막 때의 군대를 일으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효과적이며 역동적으로 역사하는 진심 어리고 지속적인 기도를 통해 이 땅에 당신의 뜻을 행합니다. 나는 당신의 의가 이 땅과 사람들의 심령에 세워지도록 전 세계 나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전 2:1-3, 눅 18:1, 약 5:16(AMPC)

(새번역) 디모데전서 2:1 그러므로 나는 무엇보다도 먼저, 모든 사람을 위해서 하나님께 간구와 기도와 중보 기도와 감사 기도를 드리라고 그대에게 권합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2 왕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해서도 기도하십시오. 그것은 우리가 경건하고 품위 있게, 조용하고 평화로운 생활을 하기 위함입니다.
(새번역) 디모데전서 2:3 이것은 우리 구주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은 일이며, 기쁘게 받으실 만한 일입니다.

(새번역) 누가복음 18:1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늘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한다는 뜻으로 비유를 하나 말씀하셨다.

(새번역) 야고보서 5:16 그러므로 여러분은 서로 죄를 고백하고, 서로를 위하여 기도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낫게 될 것입니다. 의인이 간절히 비는 기도는 큰 효력을 냅니다.

? 1년 성경읽기

골 4:2-18, 사 5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