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최고의 삶을 선택함으로 새로운 하루를 시작합니다.
☘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The Gift Of Choice
“…내가 생명과 사망과 복과 저주를 네 앞에 두었은즉 너와 네 자손이 살기 위하여 생명을 택하고”(신 30:19)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는 참으로 자비롭고 친절하고 영원히 사랑하는 분이십니다. 그분이 행하시고 또 행하기 원하시는 모든 일은 당신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그분은 당신의 삶에 관한 모든 세세한 사항들을 알고 계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어디에 살고, 어디에 있으며, 어떤 일을 겪고 있는지 다 아십니다.
그분은 당신이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든지 당신이 항상 승리했다고 보십니다.
당신이 실수를 저지르더라도 그분은 당신을 교정해주고 도와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니다.
당신의 성공, 번영, 기쁨에 대한 그분의 열정은 당신의 열정보다도 더 강합니다.
그러나 슬프게도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자녀들이 그분의 계획대로 살아가는 것을 보장해 주실 수 없습니다. “어떻게 그게 가능한가요?”라고 질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의 삶을 주관하지 않으시기 때문이며, 그것이 그분이 노력하시는 이유입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그분은 단지 “버튼만 누르면”될 것이고, 당신의 삶에 대해 그분이 원하는 모든 것이 바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분은 전능하신 하나님입니다! 그분은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런 식으로 하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인간에게 자유 의지를 선물로 주셔서 스스로 선택할 수 있게 하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을 사랑하기로 선택할 수 있고, 사랑하지 않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분을 섬기기로 선택할 수 있고, 자신을 섬기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에게 선택할 수 있는 권리를 선물로 주셨기 때문에 당신에게서 다시 빼앗아가지 않으십니다.
로마서 11:29은 말씀합니다. “하나님의 은사와 부르심에는 후회하심이 없느니라.”
그분이 어떻게 행하시는지는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분은 당신이 최고의 선택을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주십니다.
그분은 당신에게 어떤 것이 최고의 선택인지 알려주지만 결코 그것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판단이 필요합니다. 선택할 권리가 없다면 판단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인간에게 선택할 능력을 주셨으므로 인간은 자신이 내린 선택에 대해 심판을 받게 됩니다. 언젠가 하나님은 무엇이 옳고,그른 선택이었는지 보여주실 것입니다.
그분은 모든 사람에게 그들이 옳은 선택과 결정을 내렸는지 알려주실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날마다 그리스도 안에서 삶을 살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만일 그리스도 안에서 그분의 구원에 대한 의식으로 살고 말씀을 통해 성령 안에서 살아간다면 심판 받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받을 유일한 심판은 보상에 대한 심판일 것입니다.
성경은 그리스도 안에서 살았다면 누구도 그 심판에서 정죄 받지 않고 칭찬 받을 것이라고 말씀합니다.
그러므로 그분께 집중하고 그분의 사랑 안에서 당신의 선택의 선물을 사용하십시오.
? 기도
내 인생에 대한 그분의 신성한 운명에 따라 지혜롭고 옳고 완전한 결정을 내릴 능력을 내게 주신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말씀이 내 평생의 안내자가 되고 그리스도께서 나의 지혜가 되시므로 나는 오직 성령의 인도를 따른 결정만을 내립니다. 나는 건강, 번영, 승리, 내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완전한 뜻과 시간과 목적 안에서 걷기로 선택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사 30:21) 너희가 오른쪽으로 돌이키든 왼쪽으로 돌이키든 네 뒤에서 나는 말을 네 귀가 들을 터인즉 이르기를, 이것이 길이니 너희는 그 길로 걸으라, 하리로다.
수 24:15) 만일 주를 섬기는 것이 너희에게 나쁘게 보이거든 너희 조상들이 강 저편에서 섬기던 신들이든지 혹은 너희가 거하고 있는 땅의 아모리 족속의 신들이든지 너희가 섬길 자를 이 날 택하라. 그러나 나와 내 집으로 말하건대 우리는 주를 섬기겠노라, 하매
? 1년 성경읽기
요 4:1-26, 왕상 1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