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르스도안에서 주신 은혜의 하루를 기쁨으로 시작합니다.

☘ 영광스러운 소식을 전하십시오

Tell The Glorious News

“천사가 여자들에게 말하여 이르되 너희는 무서워하지 말라 십자가에 못 박히신 예수를 너희가 찾는 줄을 내가 아노라 그가 여기 계시지 않고 그가 말씀하시던 대로 살아나셨느니라 와서 그가 누우셨던 곳을 보라”(마 28:5-6)

만일 당신이 예수 그리스도께서 당신을 위해 하신 일들을 진정으로 믿고, 그분의 구원 사역이 중요하다고 믿으며, 자신이 실제로 구원을 받았다고 믿는다면 당신은 자신만을 위해 구원을 간직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은 마가복음 16:15에서 말씀하셨습니다. “…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이것은 우리에 대한 출격 명령입니다.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예수님에 대해 말해야 합니다. 이번 주가 끝나기 전에 적어도 한 영혼을 구원할 수 있습니다.

영혼구원에 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영혼구원을 위해 특별히 기도하십시오.

예수님이 어떤 일을 하시기 위해 오셨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이 그들을 대신하기 위해 오셨다는 것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분이 이미 죄의 삶과 본성과 형벌에서 자신들을 구원하셨음을 알지 못합니다. 세상은 이 진리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로마서 10:14에 따르면, 이제 남은 질문은 이것입니다. “전하는 자가 없이 어떻게 그들이 들을 수 있습니까?”

이것이 바로 우리가 대사명을 자신의 사명으로 받아들여야 하는 이유입니다. 특별히 주님의 재림을 위해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을 준비시키며 더욱 열정적으로 복음을 전파하십시오.

당신의 노력이 힘을 잃지 않게 하십시오. 당신의 세상에 있는 잃어버린, 비참한, 혼란스러워 하는 영혼들을 찾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 구원이 있다는 것을 그들이 알게 하십시오.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원한 생명, 하나님과의 교제, 평안, 의, 영원한 승리와 번영의 삶을 살 수 있음을 알게 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에게 이 영광스러운 소식을 전하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당신의 사랑이 나로 하여금 잃어버린 자들을 위해 중보하고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며, 그들을 어둠에서 당신의 놀라운 빛 안으로 데려오게 합니다. 나는 예수님의 죽음과 장사됨과 부활의 영광스러운 속량 사역을 찬양하며 그분과의 뗄 수 없는 하나됨과 달콤한 교제를 기뻐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딤후 4:2, 롬 10:13-15

(새번역) 디모데후서 4:2 그대는 말씀을 선포하십시오. 기회가 좋든지 나쁘든지, 꾸준하게 힘쓰십시오. 끝까지 참고 가르치면서, 책망하고 경계하고 권면하십시오.

(새번역) 로마서 10:13 ㉧”주님의 이름을 부르는 사람은 누구든지 구원을 얻을 것입니다.” / ㉧욜 2:32
(새번역) 로마서 10:14 그런데 사람들은 자기들이 믿은 적이 없는 분을 어떻게 부를 수 있겠습니까? 또 들은 적이 없는 분을 어떻게 믿을 수 있겠습니까? 선포하는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들을 수 있겠습니까?
(새번역) 로마서 10:15 보내심을 받지 않았는데, 어떻게 선포할 수 있겠습니까? 성경에 기록한 바 ㉨”기쁜 소식을 전하는 이들의 발걸음이 얼마나 아름다우냐!” 한 것과 같습니다. / ㉨사 52:7

? 1년 성경읽기

요 1:1-18, 삼하 15-17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