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9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승리자의 하루를 주셨습니다.

☘ 예수님의 이름으로 원하는 것을 선포하십시오

Declare What You Want In His Name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요 14:12-13)

예수님이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라고 말씀하셨을 때, 그분은 기도에 대해 말씀하신 것이 아니었습니다.

여기서 “구하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아이테오(aiteo)”로서, “요구하다”로 바꿔 쓸 수 있습니다. 이는 예수님이 요한복음 16:23에서 말씀하신 것과는 다릅니다. “그 날에는 너희가 아무것도 내게 묻지 아니하리라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무엇이든지 아버지께 구하는 것을 내 이름으로 주시리라.”

요한복음 16:23에서 “구하다”라는 단어는 그리스어로 “에로타오”(erotao)이며 기도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예수님은 어떻게 그분의 이름 안에서 아버지께 기도해야 하는지 보여주십니다.

그러나 오늘의 본문 구절에 등장하는 “구하다”라는 단어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요구하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사도행전 3:1-6은 베드로와 요한이 이것을 어떻게 적용했는지 보여줍니다. 그들은 성문에서 매일 구걸하고 있는 날 때부터 불구였던 사람과 마주쳤습니다. 베드로가 그에게 말했습니다.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으라 하고”(행 3:6).

이것은 기도가 아닙니다. 베드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요구했습니다.

오늘날 우리 세상에 일어나는 많은 악한 일들은 마귀에 의한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승리합니다. 우리에게는 승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괴로운 상황을 마주할 때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예수님의 이름 안에서 선포하십시오. 그러면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는 배후의 권위에 관한 것입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사용하여 당신의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당신 주변의 폭풍을 잠잠하게 하고, 당신의 가정과 지역사회와 마을과 나라에 변화를 일으키십시오.

? 고백

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흑암의 세력, 속임과 혼돈과 혼란의 귀신들, 이 땅의 여러 나라들을 파괴하는 폭력의 영들을 대적합니다. 나는 그들의 노력을 무력화합니다! 나는 이 폭력의 귀신들이 그들의 계획을 수행하지 못한다고 선포합니다. 그들은 승리할 수 없습니다. 나는 열방과 그 지도자들에 대한 사탄의 영향력과 통치권을 깨뜨립니다. 전능하신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행 14:8-10, 막 16:17-18

(새번역) 사도행전 14:8 루스드라에 발을 쓰지 못하는 지체장애인 한 사람이 앉아 있었다. 그는 나면서부터 못 걷는 사람이 되어서, 걸어본 적이 없었다.
(새번역) 사도행전 14:9 이 사람이 바울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바울은 그를 똑바로 바라보고, 고침을 받을 만한 믿음이 그에게 있는 것을 알고는,
(새번역) 사도행전 14:10 큰 소리로 “그대의 발로 똑바로 일어서시오” 하고 말하였다. 그러자 그는 벌떡 일어나서, 걷기 시작하였다.

(새번역) 마가복음 16:17 믿는 사람들에게는 이런 표징들이 따를 터인데, 곧 그들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으로 말하며,
(새번역) 마가복음 16:18 손으로 뱀을 집어들며, 독약을 마실지라도 절대로 해를 입지 않으며, 아픈 사람들에게 손을 얹으면 나을 것이다.”

? 1년 성경읽기

골 2:6-23, 사 48-4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