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하나님의 호의가 가득한 하루가 될것입니다

☘ 예수님의 피는 말합니다

His Blood Speaks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그가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고전 11:26)

  

주 예수님이 우리에게 얼마나 놀라운 은혜를 가져오셨는지요! 성경에 따르면 예수님의 피가 복수를 말하는 아벨의 피보다 더 나은 것을 말한다고 합니다(히 12:24). 

곧 구원을 부르짖습니다. 성만찬을 대할 때 우리는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흘리신 피가 우리를 하나님과 교제하게 했으며 우리를 온전하고 안전하며 건강하고 탁월하게 했다고 증언하고 있습니다!

그분의 신성한 피는 당신의 신성한 건강을 말하는 동시에, 어둠의 마귀들과 하나님의 천사들과 모든 피조물에게 예수님이 죽으신 목적이 당신의 삶에서 이루어졌다고 말합니다. 

비록 우리가 치유를 위해 물 한잔을 마시라는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서 그렇게 할지라도 예수님은 그렇게 하라는 말 한마디 하지 않으셨습니다. 우리가 특별히 성령님의 인도를 받아서 어떤 것을 삼키거나 바르더라도 예수님은 우리에게 그렇게 하라고 말씀하신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우리에게 마시라고 하신 단 하나는 그분의 피의 잔입니다! 예수님은 그분을 기념하여 그분의 피의 잔을 마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피는 어떤 약이나 시럽보다 더 대단합니다. 그 피는 어떤 질병이나 약함에 대해 효력과 효과가 있습니다. 성만찬에 참여하는 것은 당신이 마귀에 속한 어떤 것도 당신의 몸에서 번성할 수 없다고 단언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살 수 있게 예수님의 피가 부어졌습니다. 따라서 문제가 무엇이든 상관없이 성령의 능력으로 당신은 승리할 것입니다.

당신은 불치의 혈액병을 겪거나 암의 증상이 있을지도 모르지만, 예수님의 피는 당신의 치유를 말합니다. 이를 믿고, 이에 따라 그것을 확언하십시오.

예수님의 몸과 피의 성만찬은 우리에게 깨어지지도 않고 깨어질 수도 없는 그분과 우리의 교제는 물론이고 그분 안에 있는 우리의 온전함과 완전함을 다시 생각나도록 작용합니다. 

우리가 아픔과 질병과 고통으로 쪼개지지 않도록 예수님의 몸이 쪼개졌습니다. 당신이 건강하고 강인하게 살도록 예수님이 자기의 목숨을 내어주셨습니다. 
할렐루야!

이것을 의식하며 잔을 마십시오. 그러면 그분의 평안과 영광이 당신의 삶을 다스릴 것입니다.

  

? 기도

저는 어둠의 영역에서 하나님의 생명과 빛과 영광의 왕국으로 옮겨져 확립되었습니다. 저는 그곳에서 예수님과 함께 다스리며 통치합니다. 저는 절대 아프거나 파산하며 상처를 입거나 패배하지 않을 것을 단언합니다. 예수님이 저를 위해 대속적인 희생을 치르셨기 때문입니다. 최대한의 생명과 의와 성공과 신성한 건강과 초자연적인 번영은 그리스도 안에 있는 저의 신성한 유업의 일부입니다. 주님의 이름에 영원히 영광을 돌립니다!

  

? 참고 성경

엡 1:7) 그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가 그분의 풍성한 은혜를 따라 그분의 피를 통해 구속 곧 죄들의 용서를 받았도다

출 12:13) 그 피가 너희가 거하는 집 위에 있어 너희를 위해 표가 되게 할지니라. 내가 그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내가 이집트 땅을 칠 때에 그 재앙이 너희 위에 임하여 너희를 멸하지 아니하리라.

히 12:24) 새 언약의 중재자이신 예수님과 아벨의 피보다 더 나은 것들을 말하는 피 곧 뿌리는 피에 이르렀느니라.

  

? 1년 성경읽기

마 12:22-50, 창 4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