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1일 목요일
할렐 루야~ 오늘도 주님과 교제하며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는 표적과 계절을 이루는 자들입니다
We’re For Signs And Seasons
“하나님이 이르시되 하늘의 궁창에 광명체들이 있어 낮과 밤을 나뉘게 하고 그것들로 징조와 계절과 날과 해를 이루게 하라”(창 1:14)
오늘의 본문 구절은 얼마나 강력한 말씀인지요! 이것은 문자 그대로의 해와 달과 별들에 대한 내용이 아닙니다.
이사야 8장 18절은 이에 대해 더 설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라, 나와 주께서 내게 주신 자녀들이 시온 산에 거하시는 만군의 주로부터 이스라엘에 표적들과 이적들이 되느니라”(한글킹제임스)
신약을 보면, 히브리서 2장 13-14절에서 위의 이사야서 말씀을 언급하며 우리가 표적들과 이적들, 곧 징조와 계절이 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무슨 의미입니까? 누가복음 10장 5절에 있는 예수님의 말씀은 더욱 명확하게 설명해줍니다. “어느 집에 들어가든지 먼저 말하되 이 집이 평안할지어다 하라”
이는 당신이 그 집에 평안의 계절을 가져다 준다는 의미입니다! 문제, 위기, 혼란이 있는 곳에 당신이 나타나면 그곳에는 평강이 있게 됩니다. 할렐루야!
이어서 6절은 말합니다. “만일 평안을 받을 사람이 거기 있으면 너희의 평안이 그에게 머물 것이요…”(눅 10:6)
그분께서 “너희의 평안이 그에게 머물 것이요”라고 말씀하신 것에 주목하십시오. 당신은 예수 그리스도의 평강을 전달하는 자이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요한복음 14장 27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곧 나의 평안을 너희에게 주노라…”
평강은 위기를 다스리는 능력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어디를 가든지 당신은 폭풍을 잠잠하게 하고 변화를 가져옵니다.
당신이 오기 전에 이미 사람들이 곤경에 처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나타나는 순간 상황은 바뀝니다.
그곳에 기쁨이 있습니다! 승리가 있습니다! 번영이 있습니다. 할렐루야!
그게 다가 아닙니다. 당신은 건강도 불러일으킵니다. 건강의 계절을 가져다 줍니다! 누가복음 10장 9절에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거기 있는 병자들을 고치고…”
질병과 고통이 있는 곳에 당신은 건강을 가져다 줍니다! 예수님께서는 “거기 있는 병자들을 위해 기도하고”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분은 그들을 고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은 동일한 진리를 마태복음 10장 8절에서 반복해서 말씀하십니다.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당신은 보통 사람이 아닙니다. 당신은 신성한 진리를 전하고 나누어주는 자입니다. 당신이 가는 곳마다 평안의 계절, 사랑의 계절, 건강과 소망과 기쁨의 계절, 축복과 기적의 계절을 가지고 간다는 의식을 가지십시오! 할렐루야!
? 고백
내가 복음을 전할 때 성령께서 표적과 이적들로, 다양한 기적들로, 성령의 은사들로 그분의 뜻을 따라 증거하십니다. 나는 어디를 가든지 사람들을 축복의 계절로 안내합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을 회복시키고, 그들을 강하고, 단단하고, 견고하게 만듭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사 52:7)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평화를 공포하며 복된 좋은 소식을 가져오며 구원을 공포하며 시온을 향하여 이르기를 네 하나님이 통치하신다 하는 자의 산을 넘는 발이 어찌 그리 아름다운고
마 10:7-8) [7]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웠다 하고 [8]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막 16:17-18) [17]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니 곧 저희가 내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새 방언을 말하며 [18] 뱀을 집으며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해를 받지 아니하며 병든 사람에게 손을 얹은즉 나으리라 하시더라
? 1년 성경읽기
행 21:1-16, 욥 25-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