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31일 목요일
할렐루야~ 2020년 한해의 마지막날 입니다. 은혜가운데 보내시고 새해를 기대하며 감사하는 하루되세요~~
☘ 우리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It Was For Your Sake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8:9)
오늘의 본문 구절은 영적 부요와 영적 빈곤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전체 장의 문맥을 살펴본다면 바울이 재정적, 물질적 번영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음을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를 위해 예수님은 그분의 명성과 재물과 부요함을 내려 놓으셨습니다. 그분은 모든 것을 내려 놓고 그분과 우리를 동일시하시고 우리의 자리를 대신하셨습니다.
그분은 우리가 되셨습니다. 그분이 하신 모든 일은 우리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분은 가난하지 않았지만 우리를 위해 가난하게 되셨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당신은 부자가 아니었지만 이제 그분 안에서 부자가 되었습니다. 마치 당신이 그분 안에서 의로워진 것과 같습니다.
당신이 이 진리를 이해하게 된다면,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 즉 하나님 안에서의 당신의 부요한 자리에서 행하게 할 것입니다.
당신의 믿음이 정부나 사회나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금융 개혁을 신뢰해서는 안 됩니다.
당신의 믿음은 오직 말씀 안에 있어야 합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가난함을 통해 당신을 부요하게 하기 위해 가난해지셨습니다.
이제 그분이 당신을 위해 하신 일과 그분이 당신을 만드신 대로 행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분께서 인도해주신 영광 가운데 행해야 합니다. 그것이 예수님께서 고난 받으신 것의 본질이었습니다.
“그들 안에 계셨던 그리스도의 영이 그리스도의 고난과 다가올 영광을 미리 증거하실 때…”
이제 그 영광이 다가옵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그리스도 안에 있는 나의 위대한 유업과 당신이 나를 인도해주신 위대함과 풍요의 자리를 인식합니다. 나는 가난, 결핍, 궁핍, 부족함을 강력히 거절하며, 의식적으로 그리스도 안에서 기쁘고 번영하는 삶을 선택합니다. 나는 그리스도 안에서 받은 나의 유업인 의, 건강, 승리, 성공 가운데 행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갈 3:29]
너희가 그리스도의 것이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고후 8:9(AMPC)]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너희가 알거니와 부요하신 이로서 너희를 위하여 가난하게 되심은 그의 가난함으로 말미암아 너희를 부요하게 하려 하심이라
? 1년 성경읽기
계 22, 말 3-4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