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6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보호받고사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우리의 전쟁 무기
Our Weapons Of War
“우리의 전쟁 무기는 육신적인 것이 아니요, 오직 하나님을 통하여 견고한 요새들을 무너뜨리는 능력이라”(고후 10:4, 한글킹제임스)
우리의 전쟁 무기는 성령을 통하여 어둠의 요새, 곧 정신적, 물리적, 지적, 재정적 요새를 무너뜨리는 능력입니다.
하나님의 사역, 하나님의 집, 그리고 복음의 사역을 대적하여 요새들이 지어질 때 우리는 우리의 무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많은 그리스도인들이 우리가 전쟁 중이라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러나 성경은 우리에게 선한 싸움을 싸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딤전 1:18).
오늘의 본문 구절은 예수님의 전쟁 무기가 아니라 “우리의 전쟁”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기를 가지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전쟁 무기 중 하나는 사도 바울이 말한 “성령의 검 곧 하나님의 말씀”입니다(엡 6:17).
그 성령의 검은 다니엘이 “불 같은 강이 흘러 그분 앞에서 나오니…”(단 7:10, 한글킹제임스)라고 말했을 때 언급한 것과 같은 것입니다.
다니엘은 성령의 검을 더욱 영광스러운 방식으로 보았습니다. 요한은 성령의 검을 “그의 입에서 나오는 예리한 검”(계 19:15)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그리고 바울은 데살로니가후서 2:8에서 “자기 입에서 나오는 영”이라고 말했습니다. 바울은 다니엘이 말했던 “불 같은 강”을 언급하여 이같이 표현한 것입니다.
검이 필요할 때는 검으로, 영으로 나타나야 할 때는 영으로 나타나 그 목적을 이룹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은 그분의 자녀들이 전쟁에서 승리하도록 인도하셨습니다(출 15:3, 출 14:14, 시 24:8, 계 19:11).
주님이 우리를 위해 전쟁에 참여하도록 배치하시는 천사들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모든 전쟁에서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당신의 삶에서 그 무엇도, 그 누구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성령의 검을 사용하십시오. 예수 이름을 사용하십시오.
말씀은 우리가 모든 적그리스도의 영들을 이겼다고 선언합니다. 어둠의 세력은 우리의 발 아래 있습니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세상을 이겼습니다.
당신은 모든 상황 가운데 “나는 정복자보다 더한 자입니다.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신 분이 내 안에 계십니다!”라고 선포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성령을 통해 무기를 사용할 때마다 우리는 승리합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나는 두려움과 패배와 실패에 대한 끔찍한 생각에 시달리는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나는 그들의 구출을 선포하며, 하나님의 말씀이 그들의 마음을 다스리고 그들의 삶에서 세력을 얻는 것을 고백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렘 1:10, 슥 4:6-7
(새번역) 예레미야 1:10 똑똑히 보아라. 오늘 내가 뭇 민족과 나라들 위에 너를 세우고, 네가 그것들을 뽑으며 허물며, 멸망시키며 파괴하며, 세우며 심게 하였다.”
(새번역) 스가랴 4:6 그가 내게 이렇게 말해 주었다. “이것은 주님께서 스룹바벨을 두고 하신 말씀이다. ‘힘으로도 되지 않고, 권력으로도 되지 않으며, 오직 나의 영으로만 될 것이다.’ 만군의 주님께서 말씀하신다.
(새번역) 스가랴 4:7 큰 산아, 네가 ㉠무엇이냐? 스룹바벨 앞에서는 평지일 뿐이다. 그가 머릿돌을 떠서 내올 때에, 사람들은 그 돌을 보고서 ‘아름답다, 아름답다!’ 하고 외칠 것이다.” / ㉠또는 ‘누구냐?’
? 1년 성경읽기
눅 15:11-32, 룻 1-4
? 음성듣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