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2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사시는 성령의 능력으로 햄하는 승리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이름으로만 살아있지 마십시오

Don’t Live In Name Only

“사데 교회의 사자에게 편지하라 하나님의 일곱 영과 일곱 별을 가지신 이가 이르시되 내가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계 3:1)

예수님은 사데 교회에 대해 “…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사데 교회는 이름은 있지만 실상 죽은 교회였습니다. 그것은 기록으로만 살아있는 것과 같습니다.

여기서 언급한 죽음은 완전한 죽음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전히 사역과 활동들은 있지만 무관심하고 “활력이 없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름으로만 살아있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닙니다. 일부 나라들과 교회들이 그런 상태입니다. 그들은 현존하는 교회의 이름을 가지고 있고 국가와 좋은 관계를 맺고 있지만 죽어 있습니다.

이는 개인들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입니다. 교회와 국가는 개인들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찬양 인도자가 노래를 부르면 사람들은 그가 살아있다고 느낄 수도 있지만, 그는 자신이 스스로 기도하기 어렵고, 금식하지 않으며, 더 이상 성경을 읽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하나님은 이런 상태에 있는 모든 사람이 회개하기를 바라십니다. 주님이 그런 사람들에게 내리신 지시는 정신을 바짝 차리고 죽기를 각오해야 하는 일들에 힘쓰는 것입니다. 이것은 상당히 흥미롭습니다.

그 찬양 인도자에게는 노래 부르는 일이 죽기를 각오해야 하는 일일 수도 있지만, 막상 그는 이 사실에 대해 잘 모를 수도 있습니다.

주님과 성령의 일들에 대한 갈망의 불씨에 부채질하십시오. 항상 그분을 위해 빛나고 불타오르십시오.

자주 기도하십시오. 영혼들을 구원하십시오.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하십시오.

이런 일들에 대해 깨어 있고 더욱 힘쓰십시오. 영 안에서 열심을 내고 진리 안에서 주님을 섬기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나는 당신의 말씀을 따라 진리 안에서 당신을 섬깁니다. 나는 당신의 사역을 탁월하게 수행하기 위해 집중합니다. 당신의 사역과 성령의 일들에 대한 나의 열정은 성령으로 말미암아 지속적으로 충전됩니다. 나는 영 안에서 열심을 내며 기쁨으로 당신을 섬기고 당신의 귀한 이름에 영광을 드립니다. 나를 영원한 승리자로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골 3:23-24, 롬 12:11-12(AMPC)

(새번역) 골로새서 3:23 무슨 일을 하든지 사람에게 하듯이 하지 말고, 주님께 하듯이 진심으로 하십시오.
(새번역) 골로새서 3:24 여러분은 주님께 유산을 상으로 받는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여러분이 섬기는 분은 주 그리스도이십니다.

(새번역) 로마서 12:11 열심을 내어서 부지런히 일하며, 성령으로 뜨거워진 마음을 가지고 주님을 섬기십시오.
(새번역) 로마서 12:12 소망을 품고 즐거워하며, 환난을 당할 때에 참으며, 기도를 꾸준히 하십시오.

? 1년 성경읽기

행 3:1-26, 대하 12-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