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1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유업으로 주신 은혜의 삶을 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 인생의 여정을 즐기십시오
Enjoying Life’s Journey
“도둑이 오는 것은 도둑질하고 죽이고 멸망시키려는 것뿐이요 내가 온 것은 양으로 생명을 얻게 하고 더 풍성히 얻게 하려는 것이라”(요 10:10)
저는 항상 비행기를 탈 때 창가 자리를 좋아합니다. 창가 자리는 멋진 경관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얼음으로 뒤덮인 북극, 반짝거리는 알프스 봉우리, 안데스 산맥, 구름 등 높은 고도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로 인해 영감을 받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합니다.
저는 언제나 하나님의 창조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만끽하면서 “복되신 하나님, 당신은 놀라운 분이십니다! 너무나도 아름다운 것들이 많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그렇게 저는 목적지에 도착하기 전까지 여정을 즐깁니다. 인생도 그렇습니다. 인생은 우리가 즐겨야 하는 여행입니다.
지금부터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누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누구도 좌절하는 삶을 살아서는 안됩니다.
당신 주위에 있는 사람들과 모든 아름다운 것들에 관심을 갖고 그것들을 누리는 방법을 배운다면 당신은 날마다 행복하게 살 것입니다.
사소한 것에서도 삶을 즐기겠다고 마음을 정하는 것은 매우 지혜로운 선택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식사도 즐기지 않습니다. 그들은 항상 황급히 식사를 마칩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침에 짜증을 내며 일어납니다. 운전을 하거나 그들의 직장, 사업, 혹은 학교로 갈 때에도 그들은 화가 나 있고 행복하지 않으며 짜증난 상태입니다. 그들은 주위에 있는 모든 사랑과 아름다움을 간과합니다.
오늘의 본문 구절을 다시 읽어보십시오. 예수님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고, 우리가 그 생명을 누리게 하시려고 오셨습니다!
삶을 즐긴다(enjoying life)는 것은 단순히 게임이나 코미디 프로그램을 보거나, 어떤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삶의 여정의 모든 순간을 누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는 일이 경건한 삶과 일치하는 한, 그 모든 일을 즐기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이고 하나님께서 당신을 통해 그분의 꿈을 이루신다는 것을 당신이 알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에게 기쁨의 삶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그 삶을 사는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하나님의 평안을 충만하게 나타내는 빛과 함께 주님의 기쁨이 당신의 삶에 명백히 드러나게 하십시오.
의식적으로 삶의 매 순간을 즐기기로 선택하십시오.
? 고백
주님은 내게 풍성하게 누릴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그분은 나를 기쁨과 영광이 충만한 안식의 삶으로 인도하셨습니다. 나에게 너무 과분한 것이란 없습니다. 나는 오늘 기쁨으로 충만하며, 그리스도 안에서 가지고 있는 의, 건강, 부, 번영, 성공의 위대한 삶을 삽니다. 하나님께 영광 드립니다!
? 참고 성경
(딤전 6:17) 네가 이 세대에서 부한 자들을 명하여 마음을 높이지 말고 정함이 없는 재물에 소망을 두지 말고 오직 우리에게 모든 것을 후히 주사 누리게 하시는 하나님께 두며
(사 12:3) 그러므로 너희가 기쁨으로 구원의 우물들에서 물을 길으리로다
(잠 17:22)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를 마르게 하느니라
? 1년 성경읽기
행 21:1-16, 욥 25-2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