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5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 교제하며 감사함으료 하루를 시작합니다.

☘ 자동정화

Automatic Cleansing

  

“그 아들 안에서 우리가 속량 곧 죄 사함을 얻었도다”(골 1:14)

  

그리스도 안에서 과거와 현재와 미래의 우리의 모든 죄가 제거되어 기쁘지 않습니까? 만약 누군가가 우리의 미래 죄가 예수님의 피로 해결되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그분이 언제 해결하실까요? 그 죄들은 언제 제거될 것인가요?

또한, 어떤 그리스도인이 직장에서 죄를 짓고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시다. “이 사무실에서는 지금 당장 기도하기가 어렵겠어. 집에 가서 기도하고 하나님과 화해할 수 있도록 일을 서둘러야겠어.” 

그런데 그가 아직 일하고 있는데 교회의 휴거의 나팔 소리가 갑자기 들린다고 상상해보십시오. 그는 하늘로 갈까요? 아니면 남겨질까요?

지금 당신은 “그 사람은 다 끝났어요! 그는 하늘에 갈 수 없어요.”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건 당신이 정말로 주님을 모른다는 뜻입니다. 

그분은 당신의 구원에 대해 너무 열정적이셔서 실수를 저질렀다고 당신을 남겨두지 않으십니다. 그분은 그리스도인을 위해 자동정화라고 불리는 것을 제공하셨습니다. 이것이 말씀이 가르치는 바입니다.

뒤에 남겨질 사람들은 그분의 빛 가운데 걷지 않은 사람들, 그분을 알지 못했던 사람들, 그분을 사랑하지 않았던 사람들입니다. 

당신이 무언가 잘못했다고 인정하고 그것을 위해 그분과 이야기할 생각을 했다는 것만으로도 그분의 빛이 당신의 심령에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요한일서 1:7에서 말씀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인지 읽어보십시오. “하나님께서 빛 가운데 계신 것과 같이 우리가 빛 가운데 살아가면 우리는 서로 사귐을 가지게 되고 하나님의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해주십니다(cleanseth)”(새번역) 

밑줄 친 부분은 당신이 하나님께 용서를 구하는 기도를 한 후에야 비로소 당신이 깨끗하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또한 예수님의 피가 당신을 죄로부터 깨끗하게 할 것(is going to cleanse)이라고도 말하지 않습니다. 

미래에 속한 게 아닙니다. 이것은 연속적인 자동 프로세스입니다! 그분의 피는 필요할 때마다 당신을 깨끗하게 합니다.

아시겠습니까? 당신의 죄를 자동으로 제거하는 것은 하나님 앞에서 법적인 문제입니다. 그것은 더는 하나님께서 선택하시는 문제가 아니라 그리스도인을 합법적으로 의롭게 하는 것입니다. 할렐루야!

그러므로 우리가 인간의 추측이 아닌 하나님의 말씀의 빛에서 알고 이해하며 날마다 걷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의의 빛 가운데 걸으며, 삶으로 주님을 기쁘시게 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본성은 죄의 지배를 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 고백

나는 의 안에서 살며 행합니다. 사탄은 나와 관계할 것이 없습니다. 나의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나는 모세의 율법으로 의롭게 될 수 없었던 모든 것에서 의롭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내 안에 있는 아버지의 본성을 의식하며 걷습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롬 4:6-8) 이것은 또한 다윗이 행위가 없어도 하나님께서 의를 인정하시는 사람의 복됨에 관해 묘사하여 이르되, 자기 불법들을 용서받고 자기 죄들이 가려진 자들은 복이 있으며 주께서 죄를 인정하지 아니하실 사람은 복이 있도다, 함과 같으니라.

미 7:18-19) 어떤 신이 주와 같으니이까? 주는 불법을 용서하시고 자신의 상속 백성 중 남은 자들의 범죄를 지나치시나이다. 그분께서는 긍휼을 기뻐하시므로 분노를 영원토록 품지 아니하시나니 그분께서 다시 돌이키시고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며 우리의 불법들을 누르시고 그들의 모든 죄를 바다 깊은 곳에 던지시리로다.

  

? 1년 성경읽기

막 1:21-45, 레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