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2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말씀으로 생각하고 말하며 행하는 기쁨의 하루를 시작합니다.

☘ 주는 일을 통해 영향을 끼치십시오

Make Impact With Your Giving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며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사느니라”(마 13:44)

당신이 지금 살고 있는 하나님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에서 당신의 집, 재정, 몸을 포함한 모든 자원은 왕국의 소유입니다.

고린도전서 6:19-20은 이에 대해 분명히 말합니다. “너희 몸은 너희가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바 너희 가운데 계신 성령의 전인 줄을 알지 못하느냐 너희는 너희 자신의 것이 아니라 값으로 산 것이 되었으니…”

당신은 하나님의 성전이며, 성전은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거룩하게 합니다. 성전 안에 들어온 모든 것은 성전 밖에 있는 것들과 다릅니다.

예를 들어, 당신에게 온 돈은 왕국의 돈이 되며 주님의 목적과 영광을 위해 거룩하게 됩니다. 그러나 당신이 이 사실을 인식하기 전까지는, 당신의 돈이 죄인들의 돈과 다르지 않을 것이며 죄인들의 돈에 일어나는 일들이 당신의 돈에도 일어날 것입니다.

고린도후서 9:8의 확대번역본은 다음과 같이 선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너희에게 모든 은혜(모든 호의와 지상의 축복)을 넘치게 하실 수 있나니, 모든 것을 언제나 너희가 필요한 대로 가질 수 있게 하심으로 [어떤 도움이나 지원도 필요하지 않도록 충분히 소유하고 모든 선한 일과 자선 기부를 위해 풍성히 공급받으므로] 모든 선한 일에 넘치게 하시려는 것이라.”

왕국에서 당신의 위대함은 절대 줄어들지 않습니다. 그분이 당신을 영원히 증가하는 영광과 믿음과 은혜의 삶으로 인도하셨기 때문입니다.

고린도후서 9:10은 말합니다. “심는 자에게 씨와 먹을 양식을 주시는 이가 너희 심을 것을 주사 풍성하게 하시고 너희 의의 열매를 더하게 하시리니.”

주는 일을 통해 왕국에 영향을 끼치고 당신의 삶이 의 안에서 꽃피는 것을 보십시오.

? 고백

복음을 위해 재정을 후원하는 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지요! 나는 하나님 왕국의 확장과 그분의 의가 전 세계에 전파되는 일에 드림으로써 나의 돈을 지혜롭고 올바르게 씁니다. 주는 일을 통해 내 의가 세워지고 하나님께서 모든 곳에서 나에게 축복을 주십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고후 8:9-10(AMPC), 고후 9:7-10(AMPC)

(새번역) 고린도후서 8:9 여러분은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를 알고 있습니다. 그리스도께서는 부요하나, 여러분을 위해서 가난하게 되셨습니다. 그것은 그의 가난으로 여러분을 부요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8:10 이 일에 한 가지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일은 여러분에게 유익합니다. 여러분은 지난 해부터 이미 이 일을 실행하기 시작했을 뿐 아니라, 그렇게 하기를 원하기도 했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7 각자 마음에 정한 대로 해야 하고, 아까워하면서 내거나, 마지못해서 하는 일은 없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기쁜 마음으로 내는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8 하나님께서는 여러분에게 온갖 은혜가 넘치게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하므로 여러분은 모든 일에 언제나, 쓸 것을 넉넉하게 가지게 되어서, 온갖 선한 일을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9:9 이것은 성경에 기록한 바 ㉠”그가 가난한 사람들에게 아낌없이 뿌려 주셨으니, 그의 의가 영원히 있다” 한 것과 같습니다. / ㉠시 112:9(칠십인역)
(새번역) 고린도후서 9:10 심는 사람에게 심을 씨와 먹을 양식을 공급하여 주시는 하나님께서, 여러분에게도 씨를 마련하여 주시고, 그것을 여러 갑절로 늘려 주시고, 여러분의 의의 열매를 증가시켜 주실 것입니다.

? 1년 성경읽기

요 6:1-24, 왕상 9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