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1일 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새 생명의 능력으로 승리하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 피와 증언하는 말

The Blood And The Testimony

“또 우리 형제들이 어린 양의 피와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 그들은 죽기까지 자기들의 생명을 아끼지 아니하였도다”(계 12:11)

대적에게 예수의 피를 사용하는 방법은 성찬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그분을 기억하며 빵을 떼고 잔을 마시는 것입니다.

고린도전서 11:26은 말합니다.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그가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성찬에 참여할 때마다 당신은 주님이 다시 오실 때까지 그분의 죽음과 당신을 대신해 성취하신 그분의 속량 사역의 모든 놀라운 축복들을 선포하고, 말하고, 외치는 것입니다.

그분의 죽음과 장사됨과 부활을 통해 당신은 새로운 생명을 받았고 하나님과 하나되었습니다.

“자기들이 증언하는 말씀으로써 그를 이겼으니”라는 구절에 등장하는 “증언하는 말”은 그리스어 “말튀리아(marturia)에서 번역된 것으로, ‘증거’를 뜻합니다.

요한은 이 단어를 요한일서 5:11에서 사용했습니다. “또 증거는 이것이니 하나님이 우리에게 영생을 주신 것과 이 생명이 그의 아들 안에 있는 그것이니라.”

성도들은 “증거”를 선포함으로써 적을 이겼습니다. 그것은 영생에 대한 그들의 간증입니다.

당신은 오늘 무엇을 선포합니까? 다음 내용을 반복적으로 말하십시오. “나는 영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과 그분의 신성한 왕국에서 태어났습니다. 나는 죄, 패배, 결핍, 질병, 억압, 세상으로부터 구별된 하나님의 자녀입니다.”

당신은 실패의 땅에 속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신성한 보호, 번영, 승리, 성공, 자유, 신성한 건강 그리고 구원의 모든 축복을 받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이것이 당신의 증언하는 말이 되어야 합니다.

당신의 심령에 말씀을 두고 당신의 입으로 그 말씀을 고백한다면 항상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승리의 삶을 계속해서 주장하십시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유와 승리와 성공의 삶을 기뻐하십시오.

예수님의 몸은 당신을 위해 부서졌고, 그분의 피는 당신을 하나님의 자녀로 만들기 위해 흘려졌습니다. 할렐루야!

? 고백

나는 내가 그리스도 안에서 소유한 위대한 구원과 승리와 완전함에 대해 간증합니다. 나는 내 안에 있는 하나님의 생명 곧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유, 승리, 건강, 성공을 기뻐합니다. 예수님의 몸은 나를 위해 부서졌고, 그분의 피는 내가 아버지와 하나가 되도록 흘려졌습니다. 나는 구원의 모든 축복을 누릴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히 13:5-6, 계 12:11(AMPC)

? 1년 성경읽기

요 5:31-47, 왕상 7-8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