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4일 금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과함께 교제하며 믿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갈망을 아십니다
He Knows Your Desire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너희가 기도할 때에 바라는 것들은 무엇이나 받은 것으로 믿으라. 그리하면 너희 것이 되리라”(막 11:24, 한글킹제임스)
일부 그리스도인들은 기도의 목적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지 못하여서 위의 성경 구절을 하나님께 구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구절을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기도할 때에 구하는 것은 무엇이나”라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오히려 그분은 “너희가 기도할 때에 바라는 것들은 무엇이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구해야 한다고 말씀하지 않으셨습니다!
당신이 경배 중이든 찬양 중이든 상관 없이 기도하고 있고 또 갈망을 가지고 있다면, 그저 그 갈망한 것을 이미 받았다는 것을 믿으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주님께 그 갈망을 들어달라고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성경은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마 6:8)라고 말합니다.
그분은 당신이 무엇을 갈망하는지 아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심령을 알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기도 시간은 당신의 갈망을 주님께 말하는 시간이 아닙니다. 당신은 기도 중에 무엇이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기도는 주로 교제하는 것이며 당신의 하나님 아버지와 교통하는 것입니다.
그분과 교제할 때, 그분은 당신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정확히 아시므로 당신은 이렇게 고백합니다. “주님 저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그 갈망들에 대해 실제로 말한 적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심령을 이미 보신 아버지께서 당신의 갈망을 들어주실 것입니다.
당신이 방언으로 기도하면서 주님과 교제하고 그분을 찬양하고 경배할 때, 당신은 무엇을 갈망하든지 다 받습니다.
당신은 이미 그 갈망한 것들을 받았다고 선포하십시오. 이것이 하나님 왕국의 원리입니다.
이 원리를 연습한다면 당신은 그 결과에 놀랄 것입니다.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기도
의로운 아버지, 당신은 위대하시고 찬양 받기에 합당하십니다. 당신의 사랑은 하늘들에 이르고, 당신의 신실함은 영원합니다. 당신의 위대함은 헤아릴 수 없고, 당신의 지혜의 깊이는 가늠할 수 없습니다. 생명과 경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저에게 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8:27) 마음을 살피시는 분께서 성령의 생각이 무엇인지 아시나니 이는 그분께서 하나님의 뜻대로 성도들을 위해 중보하시기 때문이니라.
눅 18:1) 사람들이 항상 기도하고 낙심하지 말아야 할 것을 보여 주시려고 그분께서 그들에게 비유로 말씀하여
? 1년 성경읽기
요 11:17-57, 왕하 13-1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