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일 금요일

할렐루야~~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최고의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빛으로 보십시오

See with God’s light

“주의 말씀은 내 발에 등이요 내 길에 빛이니이다”(시 119:105)

하나님의 말씀은 세상에 와서 모든 사람을 비추는 참 빛이며(요 1:9), 당신의 길을 성공적으로 인도하는 나침반입니다.

인생은 기회와 선택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결정을 내릴 때는 올바른 인도가 필요하며 그것은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이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빛이 모든 것을 드러나게 한다고 말하며(엡 5:13), 이는 빛을 비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히브리서 4:12-13은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과 효력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빛의 기능을 설명합니다. 13절은 말합니다. “지으신 것이 하나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우리의 결산을 받으실 이의 눈 앞에 만물이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은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삶의 모든 일들을 다루며 심령의 생각과 의도를 판별합니다.

당신은 말씀을 공부할 때에 영감 이상의 것, 즉 탁월한 삶을 살게 하는 신성한 빛과 통찰력과 지혜를 받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의 빛을 통하지 않고서는 그 누구도 무엇이 참되고 진짜인지 알 수 없습니다. 말씀이 진리이기 때문입니다(요 17:17).

진리는 실재를 의미합니다. 만약 오늘 가정, 건강, 학업 또는 사업 등 당신의 삶의 어떤 분야에 어둠이 있는 것처럼 보인다면, 참된 빛인 하나님의 말씀을 사용하십시오.

어둠에 대한 해결책은 빛입니다. 골로새서 3:16이 말하듯이 참된 빛(하나님의 말씀)이 당신 안에 풍성하게 거한다면, 당신 안에는 두려움, 실패, 결핍, 질병 및 어떠한 어둠의 산물도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의 빛으로 보십시오. 그분의 말씀의 관점에서 보십시오. 말씀의 관점에서 상황, 환경, 삶의 조건들을 해석하십시오.

그분의 빛은 당신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더 크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그분의 빛은 당신이 번영하며, 이미 풍족한 곳으로 옮겨졌음을 보여줍니다.

그분의 빛은 신성한 건강은 그리스도 안에서 지금 당신의 소유이며 권리임을 알려줍니다.

? 고백

나는 하나님의 관점으로 보고 살기 때문에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나의 유업을 알고, 그 가운데 살아갑니다. 그분의 말씀은 내 빛이며, 내가 거하는 빛입니다. 나는 내 삶을 향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분이 빛 가운데 계신 것처럼 나도 빛 가운데 행하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요 8:12) 예수께서 또 일러 가라사대 나는 세상의 빛이니 나를 따르는 자는 어두움에 다니지 아니하고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잠 6:23) 대저 명령은 등불이요 법은 빛이요 훈계의 책망은 곧 생명의 길이라

히 4:12-13) [12] 하나님의 말씀은 살았고 운동력이 있어 좌우에 날선 어떤 검보다도 예리하여 혼과 영과 및 관절과 골수를 찔러 쪼개기까지 하며 또 마음의 생각과 뜻을 감찰하나니 [13] 지으신 것이 하나라도 그 앞에 나타나지 않음이 없고 오직 만물이 우리를 상관하시는 자의 눈 앞에 벌거벗은 것 같이 드러나느니라

? 1년 성경읽기

행 9:32-43, 스 1-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