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2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선하심을 증거하십시오

TESTIFY OF HIS GOODNESS

“여자가 스스로 숨기지 못할 줄 알고 떨며 나아와 엎드리어 그 손 댄 이유와 곧 나은 것을 모든 사람 앞에서 말하니”(눅 8:47)

하나님은 우리가 항상 그분의 선하심을 증거하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이 당신의 삶 가운데 행하신 일들을 증거할 때, 당신은 앞으로 하나님이 행하실 더 위대한 일들에 자신을 연결시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오늘 우리가 읽은 누가복음 8장에서 혈루병 앓는 여인은 주님의 옷자락을 만졌습니다. 성경은 “여인은 병에서 치유 받았음을 느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치유를 받고 나서 몰래 사라지려고 했지만, 예수님께서 “내게 손을 댄 자가 있도다 이는 내게서 능력이 나간 줄 앎이로다”(눅 8:46)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자 그녀는 앞으로 나왔습니다. “자기가 무슨 연고로 주를 만졌으며 또 어떻게 해서 즉시 치유되었는가를 모든 사람들 앞에서 주께 밝히니라”(눅 8:47, 한글킹제임스)

예수님은 왜 가만히 계시지 않고 그녀가 간증하고 떠나도록 하셨습니까?

당신의 간증으로 인해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주신 것들을 유지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치유 받은 직후나 집으로 가는 길에 기적을 잃을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녀가 그 기적을 유지하기 원하셨습니다.

고백을 통해 기적을 소유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당신에게 무언가를 주셨다면, 그것을 유지하는 방법은 받은 것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이는 하나님의 말씀의 원리입니다. 우리는 또 다른 예를 예수님이 거라사인의 땅에서 귀신들린 사람을 치유해 주신 것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신이 나간 그 사람이 예수와 함께 있게 해 달라고 애원하였으나…”(눅 8:38, 새번역)

그러나 예수님은 그에게 “네 집으로 돌아가서 하나님께서 네게 하신 일을 다 이야기하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은 이어서 말합니다. “그 사람이 떠나가서, 예수께서 자기에게 하신 일을 낱낱이 온 읍내에 알렸다.”(눅 8:39, 새번역)

주님께서 당신의 삶, 교회, 사역, 가족, 당신 주위 사람들의 삶에서 행하신 일들과 지금도 하고 계시는 일들에 대해 증거하십시오.

자기 자신에게 말하고, 천사들에게도 간증하십시오. 어디를 가든지 그것을 증거하십시오!

시편 기자는 말합니다. “대대로 주께서 행하시는 일을 크게 찬양하며 주의 능한 일을 선포하리로다 주의 존귀하고 영광스러운 위엄과 주의 기이한 일들을 나는 작은 소리로 읊조리리이다”(시 145:4-5)

주님의 선하심을 선포하십시오. 당신의 직장과 사업과 재정에서의 그분의 영광스러운 사역을 선포하십시오. 할렐루야!

? 고백

주님은 나에게 항상 은혜롭고 친절하십니다. 나는 내 삶에 나타난 그분의 선하심과 표적과 기사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나의 직장, 사업, 재정, 모든 삶의 분야에 임한 그분의 강력한 손길을 증거합니다! 주님은 선하신 분이시므로 나는 이에 대해 산꼭대기에서 외치며 내가 가는 곳마다 그분을 찬양합니다. 나는 결코 침묵하지 않을 것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단 4:2-3) 2 지극히 높으신 하나님이 내게 행하신 이적과 놀라운 일을 내가 알게 하기를 즐겨 하노라

3 참으로 크도다 그의 이적이여, 참으로 능하도다 그의 놀라운 일이여, 그의 나라는 영원한 나라요 그의 통치는 대대에 이르리로다

시 22:22) 내가 주의 이름을 형제에게 선포하고 회중 가운데에서 주를 찬송하리이다

시 71:16-17) 16 내가 주 여호와의 능하신 행적을 가지고 오겠사오며 주의 공의만 전하겠나이다

17 하나님이여 나를 어려서부터 교훈하셨으므로 내가 지금까지 주의 기이한 일들을 전하였나이다

? 1년 성경읽기

마 27:45-66, 레 1-3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