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좋은 하루를 주셨습니다.

☘ 하나님의 온전한 뜻 안에서 걷기

Walking In His Perfect Will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롬 12:2)
  

말씀 안에서 그리고 말씀을 통해 하나님을 따르는 만큼, 당신의 인생을 향한 하나님의 완전한 뜻 안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분이 당신을 위해 예정해 놓은 길을 알고 그 안에서 걸을 수 있습니다. 일단 그것을 인식하고 그분께 자신을 양보하면, 그분의 뜻은 더는 비밀이 아닙니다. 

그분은 당신의 심령과 길을 밝히셔서 당신의 삶에 대한 그분의 목적을 알고 이해하게 하십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기쁨을 위해 그분의 목적을 이루려고 그분의 방식대로, 그분이 계획하신 시간과 장소에 있게 될 것입니다. 할렐루야!

어떤 사람들은 잘못된 일과 사업과 관계 등을 맺고 있습니다. 그 결과, 그들은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잘못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누구를 만나든,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지 당신 인생의 그 어떤 것도 당신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과 뜻에서 벗어나서는 안 됩니다. 

성경은 “무릇 하나님의 영으로 인도함을 받는 사람은 곧 하나님의 아들이라”(롬 8:14)고 말씀합니다.
성령님이 당신을 인도하고 안내하도록 자신을 그분께 양보할 때, 당신에게는 어떤 일도 우연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당신이 가는 길에 계획해 두신 사람들, 곧 그분 안에서 당신의 운명을 이루는데 필요한 사람들만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온전한 뜻 안에서 사는 것, 곧 그분이 계획한 길 안에서 걷는 것, 특정한 때에 당신을 위해 마련해 두신 그분의 정확한 계획과 목적 가운데 사는 것에 비교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인생에서 새로운 한 해가 시작되는 특별한 이 시점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에 앞서 그것이 하나님의 온전한 뜻에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말씀을 묵상하고 성령님과 교제를 나누는 데 시간을 보내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영 안에 빛이 비추어져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할지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하나님의 온전한 뜻에서 벗어난 삶을 살았고, 그 결과 모든 것이 틀어졌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이라도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먼저 하나님이 당신을 위해 상황들을 변화시키거나 당신을 위해 새롭고 더 좋은 운명을 창조하실 수 있을 정도로 크신 분이심을 인식하십시오. 

그렇습니다. 그분은 전능한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그렇게 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성령님이 당신의 삶을 통치하고 지배하시도록 즉시 결단하십시오. 그분은 하나님이 당신에게 원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어떻게 하기 원하시는지를 당신에게 알려 주는 분이십니다.
  

? 기도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제 삶을 영광스럽고 존귀하며 아름답게 예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과 성령의 인도를 받음으로 저는 아버지의 의와 구원의 열매들을 나타내며 삶을 탁월하게 처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롬 8:29-30) 그분께서 미리 아신 자들을 또한 예정하사 자신의 아들의 형상과 같은 모습이 되게 하셨나니 이것은 그분이 많은 형제들 가운데서 처음 난 자가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뿐만 아니라 그분께서는 예정하신 그들을 또한 부르시고 부르신 그들을 또한 의롭다 하시고 의롭다 하신 그들을 또한 영화롭게 하셨느니라.
엡 2:10) 우리는 그분의 작품이요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선한 행위를 하도록 창조된 자들이니라. 하나님께서 그 선한 행위를 미리 정하신 것은 우리가 그 행위 가운데서 걷게 하려 하심이니라.
  

? 1년 성경읽기

마 3, 창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