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8일 화요일

할렐루야~~오늘도 그리스도 안에서 아름다운하루를 주셨습니다.

☘ 항상 변화되십시오

Always Being Transfigured

“기도하실 때에 용모가 변화되고 그 옷이 희어져 광채가 나더라”(눅 9:29)

예수님의 경험을 따라 그분이 변화산에서 기도하셨듯이, 우리도 변화되기 위해서는 특정한 산에 꼭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냥 산일 뿐이었습니다.

분명히 예수님은 기도할 때 종종 변화되셨지만, 누가복음 9장에 따르면 제자들이 예수님과 동행하였을 때 그분이 기도 가운데 변화하시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예수님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볼 수 있도록 그들의 눈을 열어주셨습니다.

그분으로부터 눈부시게 빛나는 영광이 발산되었습니다. 그들의 눈이 열리지 않았다면 그들은 그 변화를 보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들이 엘리야와 모세를 봤다는 것은 그들의 영적인 눈이 잠시 열렸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제 우리가 성령 안에서 기도하는 대부분의 시간에 변화산에서 예수님께 일어났던 일이 일어납니다. 우리는 변화됩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속에서부터 빛납니다.

이것은 영적인 일이기 때문에 그분께서 제자들에게 하신 것처럼 그들의 눈을 열어 주지 않으시면 당신 주위의 사람들이 그 변화를 눈치채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의 영 안에 있습니다. 당신의 영은 그리스도로 영화롭게 됩니다.

당신이 기도할 때,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고 묵상할 때, 그 영광은 당신 안에서부터 빛을 내고 당신 주위의 모든 것에 스며듭니다.

사도행전 6:15에서 스데반이 체포되어 공회에 서게 되었을 때의 그의 간증을 기억해보십시오. 성경은 그의 얼굴이 천사의 얼굴과 같았다고 말씀합니다.

그들은 스데반의 얼굴이 그렇게 환히 빛나는 것을 매일 보았던 것이 아닙니다. 그 순간 그의 얼굴에 드러난 영광을 보도록 사람들의 눈이 갑자기 열렸습니다.

예수님께서 부활하신 후에 제자 두 명에게 나타나셨을 때도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그분은 그들과 함께 먼 거리를 걷고 심지어 집으로 따라갔지만 그들은 예수님을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그들과 성찬을 하실 때 그들의 눈이 열려서 그때서야 그분을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분은 곧 그들의 시야에서 사라지셨습니다(눅 24:16-31).
ㅡ3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영광을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의 눈이 당신에게 있는 영광을 보도록 열리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확실한 사실은 하나님의 영광이 당신과 당신의 영 안에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성령님과의 교제를 통해 지속적으로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됩니다. 그것은 기도의 수많은 영광스러운 유익 중 하나입니다.

? 고백

나는 성령으로 충만함으로 지속적으로 변화됩니다. 내가 방언으로 기도할 때 나의 영과 혼과 몸에 초자연적이고 전반적인 변화가 일어납니다. 내 영은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한 다스림을 얻고, 나는 높은 건물과 같이 스스로를 계속 높이 지어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전 14:2) 알지 못하는 언어로 말하는 자는 사람들에게 말하지 아니하고 하나님께 말하나니 아무도 그의 말을 이해하지 못하나 그가 영 안에서 신비들을 말하느니라.

고후 3:18) 그러나 우리는 다 가리지 않은 얼굴로 거울을 보는 것 같이 주의 영광을 바라보며 같은 형상으로 변화되어 영광에서 영광에 이르렀나니 이것은 곧 주의 영으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 1년 성경읽기

요 13:31-14:14, 왕하 23-25

? 음성듣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