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일 금요일

할렐루야~ 내안에 계신 성령님과 함께 능력있는 하루를 시작합니다.

?성령님은 당신 안에 사시려고 오셨습니다

HE CAME TO LIVE IN YOU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요 14:17)
 

주 예수님은 영광스럽게 승천하시기 직전에 제자들에게 성령님의 인격에 대해 가르치셨습니다.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성령님이 그들 안에 계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행 1:8)

오순절 날 이후로 성령님은 그들 안에 사시기 위해 오셨습니다. 즉 그분은 그들 안에 살려는 목적으로 그들에게 임하셨던 것입니다.

구약에서 솔로몬이 하나님의 성전을 건설한 후 성전 봉헌식을 할 때, 하나님의 임재가 그곳에 임했습니다(대하 5:13-14). 하나님은 성전을 자신의 것으로 삼기 위해 그곳에 임하셔서 그 안으로 들어오셔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분은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으셨습니다.

사도행전 7:48은 “그러나 지극히 높으신 이는 손으로 지은 곳에 계시지 아니하시나니…”라고 말씀합니다.

또 하나님은 잠언 8:31(한글 킹제임스)에서 “…나의 기쁨이 사람의 아들들과 더불어 있었느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기독교의 본질은 당신 안에 계신 그리스도이십니다. 이는 예수님이 가져오셔서 가능하게 하신 것입니다.
당신이 거듭났을 때, 하나님은 당신을 그분의 소유로 삼으셨습니다. 당신은 그분의 제물이자 살아있는 성전이 된 것입니다.

그 순간 이후로, 당신은 그분께 성별되어 그분과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분은 당신의 그릇인 몸을 거룩하게 해서 그분의 처소가 되게 하셨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이 거하는 처소입니다. 실제로 그분은 당신 안에 사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분은 당신을 통해 말씀하시고, 당신 안에서 거니십니다(고후 6:16).

그분은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 자신을 나타내십니다.

영광의 위대한 하나님 곧 우주의 통치자가 당신 안에 산다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분은 자신의 형상과 모양을 따라 당신을 창조하였으므로 당신은 그분의 영으로 충만해질 수 있습니다.

이 얼마나 큰 축복이며 특권입니까! 항상 성령님을 존중하십시오.

당신의 삶 속에서 그분의 임재에 감사드리고 찬양하십시오. 그분과 자주 교제를 가지면 당신의 삶에는 끝없는 축복과 초자연적인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안에 계신 성령님의 임재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하나님으로 충만합니다. 그러므로 제 안에는 아픔과 질병과 분노와 질투나 그 어떤 어둠의 것들이 있을 곳이 없습니다. 저는 빛으로 가득하며, 저의 세상을 밝게 비춥니다. 저는 결코 혼자가 아닙니다. 성령님이 영원히 제 안에 그리고 저와 함께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필요할 때마다 저를 도우시는 분이십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한글 킹제임스)

고후 6:14-16) 14 믿지 않는 자들과 멍에를 같이 메지 말라. 의가 불의와 어찌 관계를 맺으며 빛이 어두움과 어찌 사귀겠느냐? 15 그리스도가 벨리알과 어찌 조화를 이루며, 또한 믿는 자가 믿지 않는 자와 어떤 부분을 같이하겠느냐? 16 하나님의 성전과 우상들이 어찌 일치되겠느냐? 이는 너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성전임이라. 하나님께서도 말씀하시기를 “내가 그들 가운데서 살 것이며, 그들 가운데서 다닐 것이며,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나의 백성이 되리라.
 
고전 6:17) 그러나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롬 8:11) 예수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를 죽은 자들로부터 살리신 분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 분의 영으로 인하여 너희의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 성경읽기

빌립보서 3:12-4:1-3 이사야 4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