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에서 믿음으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진정한 경배

REAL WORSHIP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요 4:23)

  

거듭났을 때, 당신의 영은 재창조되었을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 안으로 잠기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말 그대로 그분과 떨어질 수 없는 연합으로 결합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그분을 경배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진정한 경배는 서로의 영이 뒤섞여, 그분의 임재의 영광과 기쁨에 싸이는 신성한 황홀의 순간입니다.

어떤 것도 그분 안에서 자신을 잃고 세상과 주변의 다른 모든 것을 완전히 망각하는 진정한 경배 가운데 일어나는 그런 신성한 결합을 방해하지 못합니다. 

진정한 경배는 아버지와의 교제입니다. 

이는 찬양이나 기도할 때 하는 말의 범주를 넘어섭니다. 진정한 경배란 당신의 영이 그분과 교감할 때, 영의 영역에서 일어나는 교제입니다.

오늘의 본문구절 다음에 나오는 예수님의 말씀을 떠올려보십시오.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영으로 하나님께 경배 드린다는 것은 그 경배가 당신의 영에서부터 나와야 한다는 말입니다. 우리는 영으로 하나님을 섬깁니다. 우리는 영으로 하나님의 일들을 이해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끊임없이 성령 충만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성령님만이 하나님을 생각하도록 우리 마음을 인도하고 성결하게 하시며, 우리 속사람 깊은 곳에서부터 그분을 향한 사랑을 표현하도록 도와주십니다.

진정한 경배를 드릴 때, 당신은 성령님의 영광스런 운송을 경험합니다. 때때로 경배를 드릴 때, 당신은 이 땅에서 사라져 놀랍고 기이한 하나님의 영 안으로 들어가는 듯한 황홀한 느낌을 받습니다. 

이런 축복은 거듭난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우리의 영이 그분의 영과 섞여있으므로 우리는 아버지께 경배하고 그분의 임재 안에서 영광스런 교제를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존재입니다.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저는 제 삶에 있는 아버지의 임재와 성령님과의 떼래야 뗄 수 없는 하나 됨을 활용하여 영광스러운 교제와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모되는 것을 누리며 경험합니다. 저는 능력과 용기와 신성한 활력으로 가득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고린도전서 6:17) 주와 합하는 자는 한 영이니라

고린도전서 12:13)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빌립보서 3:3) 하나님의 성령으로 봉사하며 그리스도 예수로 자랑하고 육체를 신뢰하지 아니하는 우리가 곧 할례파라

  

? 1년 성경읽기

고후 5:1-6:2, 잠 1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