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일 화요일

? 그리스도께 집중하십시오

Focus On Him

“이 후에 여호와의 말씀이 환상 중에 아브람에게 임하여 이르시되 아브람아 두려워하지 말라 나는 네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창 15:1)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관심을 받고 싶어 하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의 관심을 받고 있는지 아닌지를 아십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향해 계획하신 운명으로 당신을 이끌고 인도하실 수 있습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을 위한 최고가 무엇이며, 당신의 삶이 어떻게 되어야만 하는지를 아십니다.

그러므로 날마다 그분의 말씀 안에 확신과 기쁨으로 사는 것 외에 당신이 신경 써야 할 것은 전혀 없습니다.

말씀 안에 살아가는 것이 하나님께서 당신을 향해 정하신 유업과 운명 가운데 걷게 해줍니다.

주님께 집중하십시오.
주님께 당신의 전부를 드리십시오.

주님 안에 당신이 있고 또 그분께서는 당신 안에 사신다는 사실을 기뻐하십시오. 주님은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이십니다. 주님을 갖는 것은 곧 모든 것을 갖는 것입니다.

창세기 15:1에서 주님께서 아브라함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네 방패요 너의 지극히 큰 상급이니라” 이는 “나는 네게 필요한 전부이기에 너는 전부를 가지고 있다!”라는 의미입니다.

그리스도께서 전부이시므로 당신이 삶에서 필요한 전부는 그리스도이십니다.
그리스도가 당신의 심령이 갈망하는 전부가 되게 하십시오. 그리스도가 당신의 혼을 전율시키고 만족시키는 전부가 되게 하십시오.

주님을 섬기는 일에서 당신의 초점을 분산시키거나 벗어나게 하는 어떤 것도 허락하지 마십시오.

주님과 그분이 관심하시는 것에만 주의와 관심을 두십시오.

영혼구원자가 되십시오.
당신은 이 세상의 일시적인 것에 관심을 두어서는 안 됩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그리스도와 함께 다시 살리심을 받았으면 위의 것을 찾으라 거기는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우편에 앉아 계시느니라 위의 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골 3:1-2)

당신의 전부와 당신이 가진 전부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당신의 위대함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그분이 바로 당신이 존재하는 이유이므로, 그분께 집중하고 그분을 위해 살아가십시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아버지의 관점에서만 사물을 보도록 제게 심령과 초점을 아버지께 둘 수 있는 능력과 통찰력과 이해력을 주시는 아버지를 경배하고 찬양합니다. 저는 온 정성과 마음과 심령을 다해 아버지를 섬깁니다. 아버지께서 제게 전부이시며, 제 힘과 방패와 지극 큰 상급이시기 때문입니다. 저는 영원히 아버지를 기뻐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히 12:2, 롬 8:5

(새번역) 히브리서 12:2
믿음의 창시자요 완성자이신 예수를 바라봅시다. 그는 자기 앞에 놓여 있는 기쁨을 내다보고서, 부끄러움을 마음에 두지 않으시고, 십자가를 참으셨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하나님의 보좌 오른쪽에 앉으셨습니다.

(새번역) 로마서 8:5
육신을 따라 사는 사람은 육신에 속한 것을 생각하나, ㉣성령을 따라 사는 사람은 성령에 속한 것을 생각합니다. / ㉣그, ‘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