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일 토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그리스도안여 있는 나를 인식하며 히루를 시작합니다.

? 당신은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You Can Do All Things Through Christ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빌 4:13, 한글킹제임스)

사도 바울이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한 고백은 얼마나 멋진 동시에 놀라운 사고방식을 드러내는지요! 당신은 자신에게 불가능한 것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는 지점까지 도달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받은 유업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충분으로 당신을 충분케 하셨기 때문입니다.

바울은 “내가 천부적으로 아주 똑똑하기 때문에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고 말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은 당신에 관한 말씀이 아니라 당신 안에 계셔서, 당신 안에서 그리고 당신을 통해 사역하시는 그리스도에 관한 말씀입니다.

만약 바울이 그리스도를 통해 모든 것을 할 수 있었다면, 그리스도를 받은 당신도 동일하게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해 난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라고 확언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날마다 당신이 살아가는 의식이 되어야 합니다.

이것을 의식하고 확언하면 할수록, 당신은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자신을 프로그램하게 됩니다. 불현듯, 당신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한 번도 생각해본 적이 없는 일들에 대한 놀라운 재능, 곧 신기한 능력이 자신 안에서 생겼음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이 세상에서 하나님의 왕국을 위해 새로운 꿈을 낳고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며 성공의 전망을 내놓을 것입니다.

할 수 없다고 절대로 고백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모든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어떤 과업도 해낼 수 있습니다.

결코 자신을 연약한 존재로 보지 마십시오.
그리스도 곧 기름부음 받은 분과 그분의 기름부음이 충만하게 당신 안에 거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에게 불가능이란 없습니다.
예수님은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누구든지 이 산더러 들리어 바다에 던져지라 하며, 그 말하는 것이 이루어질 줄 믿고 마음에 의심하지 아니하면 그대로 되리라”(막 11:23) 말씀은 당신이 할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러므로 스스로를 하찮게 여기지 마십시오.

당신의 영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의 능력에까지 올라가십시오. 그러면 당신에게는 불가능한 것이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 고백

저의 영과 혼과 몸이 모두 하나님께로부터 공급받고 그분께 반응합니다. 그리스도가 내 안에 계시므로 나는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으로 충만합니다. 그리스도는 나의 힘이요 능력이며, 내 전부이십니다. 나는 내게 능력 주시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에게 불가능한 것은 없습니다. 내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할렐루야!

? 참고 성경
골 1:26-27, 요일 4:4, 고후 3:5

(새번역) 골로새서 1:26
이 비밀은 영원 전부터 모든 세대에게 감추어져 있었는데, 지금은 그 성도들에게 드러났습니다.
(새번역) 골로새서 1:27
하나님께서는 이방 사람 가운데 나타난 이 비밀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성도들에게 알리려고 하셨습니다. 이 비밀은 여러분 안에 계신 그리스도요, 곧 영광의 소망입니다.

(새번역) 요한1서 4:4
자녀 된 이 여러분, 여러분은 하나님에게서 난 사람들이며, 여러분은 그 거짓 예언자들을 이겼습니다. 여러분 안에 계신 분이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시기 때문입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3:5
우리가 이런 일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우리에게서 났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자격은 하나님에게서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