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내안에계신 능력으로 승리하는 하루를시작합니다
? 성령님이 그 일을 행하십니다
THE HOLY SPIRIT PERFORMS THE WORKS
“나는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요 14:10)
성령님은 하나님의 일을 행하는 분이십니다. 그분은 삼위일체 하나님의 능력이십니다. 태초에 땅이 혼돈하고 공허하였을 때, 아버지께서 말씀을 내놓으시자, 성령님이 행동하셨습니다.
성령님은 지금까지 형태가 없는 혼돈 덩어리에 질서와 형태를 가져오셨습니다. 성경은 “그는 그의 영으로 하늘들을 단장하셨고”(욥 26:13NKJV)라고 말씀합니다.
하늘의 아름다움과 영광은 성령님의 작품입니다.
그런데 그 동일한 성령님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 안에서 그리고 우리를 통해 일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이 이 땅을 거니셨을 때,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시면서 자기의 일을 하신다(요 14:10)”고 말씀하셨던 것은 성령님을 가리키는 것이었습니다.
예수님이 병든 자를 고치시고 죽은 자를 일으키시며 나병 환자를 깨끗게 하시고 한 소년의 점심으로 오천 명(여자와 아이들은 계산하지 않음)을 먹이셨을 때, 그리고 가나에서의 혼인 잔치에서 물을 포도주로 바꾸셨을 때, 예수님을 통해 기적을 행하신 분은 바로 성령님이셨습니다.
예수님은 자신이 행한 기적이 전부 그분 안에 계신 아버지께서 하신 것이라 돌리셨는데, 그 아버지가 바로 성령님이십니다.
오늘날 당신 안에도 동일한 아버지이신 성령님이 거하십니다. 그분의 능력이 예수님 안에서처럼 당신 안에서도 역사하십니다. 그것을 인식하십시오.
빌레몬서 1:6(한글 킹제임스)은 “이는 너의 믿음의 교제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네 안에 있는 모든 선한 것을 인식함으로 인하여 효과가 있게 하려 함이라.”고 말씀합니다.
아버지께서 당신 안에 계십니다.
그것을 인정하고 그에 따라 확언하십시오.
그분이 당신 안에서 역사하시는 분이라는 것을 이해하면, 현세에서 그 어떤 것에도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요 14:1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당신 안에 계신 성령님은 더 큰 일을 하기 위한 능력입니다. 당신이 날마다 기적과 초자연적인 삶을 사는 데 필요한 전부는 성령님이십니다.
성령님이 우리 안에 살고 계신 것이 얼마나 큰 축복입니까! 그것은 우리가 결코 불리해질 수 없다는 뜻입니다. 우리는 영원히 승리합니다. 할렐루야!
? 고백
사랑하는 하늘 아버지, 내 안에 사시며 나를 통해 일하시는 성령님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그분은 나를 구성하는 모든 섬유세포와 내 몸의 모든 뼈와 피의 모든 세포 속에 계십니다. 그분은 나를 통해 걸으시고, 내 눈을 통해 바라보시며, 나를 통해 말씀하시고 사랑하십니다. 그분은 나를 정복 당할 수 없는 존재로 만드셨습니다. 하나님을 송축합니다!
? 참고 성경 (한글 킹제임스)
요 5:20-21) 20 이는 아버지께서 아들을 사랑하시어 친히 하신 모든 것들을 그에게 보여 주시며, 또 그 분께서는 이보다 더 위대한 일들을 보여 주시리니 이는 너희로 놀라게 하려 하심이라.
21 아버지께서 죽은 자를 일으켜 살리심같이 아들도 자기가 원하는 자들을 살리느니라.
빌 2:13) 이는 너희 안에서 역사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시니 그 분의 선한 기쁘심에 따라 뜻을 두고 행하게 하려 하심이라.
? 1년 성경읽기
빌립보서 2:19-3:1-11, 이아안 38-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