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8일 수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의 사랑안에서 하루를 시작합니다.

? 주님의 사랑에 계속 거하십시오

CONTINUE IN HIS LOVE
  

“아버지께서 나를 사랑하신 것같이 나도 너희를 사랑하였으니 너희는 내 사랑 안에 계속 거하라.”(요 15:9, 한글킹제임스)

  

우리가 오늘의 본문 구절에서 보듯이, 예수님은 승천하기 전에 제자들에게 “…너희는 내 사랑 안에 계속 거하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은 실재합니다. 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는 것은 이 세상에 있는 그 어떤 것을 넘어섭니다.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리고 너희가 그리스도를 신뢰하여 너희의 심령에 그리스도가 더욱 터를 잡으시며,너희가 하나님의 경이로운 사랑의 토양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모든 하나님의 사람들에게 마땅하듯이 너희가 그리스도의 사랑이 실제로 얼마나 넓고 길고 높고 깊은지 깨달을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그리스도의 사랑이 너무도 커서 온전히 깨닫지 못하더라도 그 사랑을 경험하길 기도하노라. 그러면 너희가 하나님에게서 오는 충만한 생명과 능력으로 가득해지리라.”(엡 3:17-19, NLT)

그러므로 우리가 사역의 일을 수행하고 주님이 하신 일을 하는 것은 강권하시는 그분의 사랑의 힘의 결과입니다. 

그렇게 복음을 전하며 주님을 섬기는 것은 어떤 의미에서 직업일지 모르지만, 직업이 아닙니다. 사실상 사역에서 섬기는 것은 주님과 교제 가운데 걷고 그분의 사랑 안에서 사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주님의 사랑 안에서 살기 때문에 당신은 계속 새로워지고 활력을 얻으며, 당신의 비전은 날로 확장되고,당신의 삶은 영원히 앞을 향해 움직이며, 당신은 항상 진보합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삶입니다. 

당신은 끊임없이 증가하는 영광의 여정에 있습니다. 당신은 그분 안에 있는 당신의 운명을 성취하기를 소망하면서 계속 강건하게 살다가 강건하게 삶을 마치게 되는 것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은 오히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고 그리스도가 당신 안에 계시다는 것에 너무도 성취감을 느끼고 전율하게 됩니다. 

그분은 당신의 영광이요 성공이자 전부입니다. 당신이 관심 갖아야 하는 것은 오직 그분을 더 많이 알고 기쁘시게 하며 더 많이 사랑하는 것뿐입니다. 

그러면 매일이 그분의 사랑을 즐기고, 그분의 축복을 누리며, 당신의 심령 안에 있는 그분을 향한 더 큰 사랑으로 그분의 영광을 향유할 아름다운 기회가 됩니다. 할렐루야.
  

? 기도

사랑의 아버지, 복음 안에서 제가 하는 일이 한결같고 성취하며 열매를 맺고 흥분된 일이 되게 하시는 제 영에 있는 아버지의 사랑으로 인해 영원히 감사드립니다. 아버지의 사랑이 저를 강권하고 동기를 부여함으로, 저는 죄인들에게 다가가서 그들을 그리스도께로 이겨와 죄에서 의로 바꾸며 어둠의 왕국에서 하나님의 아들들의 영광스러운 자유로 옮기게 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요한복음 15:10) 내가 내 아버지의 계명들을 지켜서 그 분의 사랑 안에 거하는 것같이 너희도 나의 계명들을 지키면 나의 사랑 안에 거하리라.
  
로마서 5:5) 소망이 부끄럽지 않은 것은 우리에게 주신 성령에 의하여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 마음 속에 부어졌기 때문이라.
  
고린도후서 5:14) 그리스도의 사랑이 우리를 강권하시느니라. 이는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면 모든 사람이 죽은 것이라고 우리가 판단하기 때문이라.
  

? 1년 성경읽기

벧후 2, 겔 3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