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4일 목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주님께서 나와 함께하십니다

? 탁월한 삶

A Life Of Excellence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이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벧후 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영광과 탁월한 삶으로 부르셨습니다. 그분께서는 당신이 그러한 삶을 살도록 애쓰고 계신 것이 아니라 이미 그렇게 하셨습니다.

이것은 약속이 아닙니다.
오늘의 본문구절에 나온 ‘덕’은 탁월함을 의미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수치를 당하거나 고통을 당하도록 부르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를 병과 책망과 멸망과 심판을 받도록 부르지 않고, 영광과 탁월함으로 부르셨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이렇게 화답해야 합니다.
“존귀하신 아버지, 감사합니다. 저는 탁월함과 영광으로 충만합니다. 저는 모든 것을 탁월하게 합니다.”

이제까지는 수치스러운 방향으로 달려갔을지 모르지만, 바로 지금 당신의 영 안에서 다시 프로그래밍 되고 있습니다.

말씀은 당신을 수치심에서 영광과 탁월함으로 몰아갈 것입니다. 당신이 누구인지를 아는 지식을 가지고 살아가십시오.

당신 안에는 탁월한 일들을 행할 수 있는 능력 곧 승진하고 증가하며 형통케 하는 신성한 능력인 하나님의 능력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지명하여 탁월함을 흘려보내도록 배치하셨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탁월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삶을 영광에서 영광으로 변화시킬 책임은 당신에게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이 탁월함을 드러내도록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는 것이 곧 마음을 새롭게 하는 것입니다(롬 12:1-2).

하나님께서는 당신 안에 그 능력을 두셨기 때문에, 당신이 마음을 새롭게 하기를 기대하십니다. 그분은 당신의 진보와 성공, 그리고 당신의 인격에서 드러나는 탁월함을 통해 영광 받기를 원하십니다.

? 기도
사랑하는 아버지, 제 삶을 아름답게 하시고 항상 탁월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말씀이 제 안에서 역사하신 결과로 제가 진보하고 성공함으로써 아버지께서 오늘 제 안에서 그리고 저를 통해 영광 받으십니다. 저를 아버지의 의의 본보기가 되게 하시고 아버지의 영광의 출구로 삼아주시니 감사합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잠 4:18, 롬 8:1, 고후 5:21

(새번역) 잠언 4:18
의인의 길은 동틀 때의 햇살 같아서, 대낮이 될 때까지 점점 더 빛나지만,

(새번역) 로마서 8:1
그러므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사람들은 정죄를 받지 않습니다.

(새번역) 고린도후서 5:21
하나님께서는 죄를 모르시는 분에게 우리 대신으로 죄를 씌우셨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의가 되게 하시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