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6일 월요일

할렐루야~ 오늘도 은혜의 날을 주셨습니다.

? 하나님이 당신을 두신 곳에 머무십시오

STAY WHERE GOD PUT YOU

  

“…아버지께 감사하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그가 우리를 흑암의 권세에서 건져내사 그의 사랑의 아들의 나라로 옮기셨으니”(골 1:12-13)
  

세상에서의 성공을 상징하는 것들에 열광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성공하기 위해서 세상과 경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그리스도인들은 죄인의 부를 모으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그렇게 하기 위해서 세상으로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당신을 어떤 지점에서 특정한 곳에 두실 때, 그분이 당신을 두시는 곳에 머무십시오. 

예를 들어 어떤 그리스도인이 대단히 뛰어난 가수인데, 그가 교회에서 노래할 때 교회는 그에게 별로 돈을 주지 못한다고 합시다. 세상은 그를 부르면서 단지 광고 무대 에서 노래만 불러도 그가 벌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많은 돈을 주겠다고 유혹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그는 그런 수익금과 함께 복음을 확산하는 데 재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서 이 아이디어의 유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교회에서 노래하는 것을 포기하고 세상에서 노래하여 돈을 번다면 그는 커다란 잘못을 한 것입니다. 

진리는, 그의 동기가 실제로 세상의 부를 모아서 교회로 가져오려고 세상으로 들어가는 것이 아니었다는 사실입니다. 

그는 단지 자기의 육욕(carnality)을 드러내고 있을 따름입니다. 그의 언어가 바뀌고 사람들이 그와 세상을 더는 구별할 수 없을 지경에 이르는 것은 단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주님을 섬기는 것에 대해서는 계획이나 옵션을 예비로 두지 마십시오. 어떤 이들은 하나님을 섬기는 것이 더디고 효과가 없는 것처럼 보일 때, 그리스도 밖에는 생명이 없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 채 우회로를 만듭니다. 

그러나 당신의 안전과 안전보장과 부와 평안은 교회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두신 곳에 머물면서, 그분이 당신에게 하길 바라시는 일을 신실하게 하십시오.

오늘의 본문 구절은 하나님이 어둠의 권능에서 당신을 구출하셔서 그분의 사랑의 아들의 왕국으로 옮기셨다고 말씀합니다. 

명성이나 부를 추구하는 것을 포함해서 어떤 것도, 그 누구도 당신을 교회에서 하나님이 이미 빼내 오신 곳인 세상으로 돌이키게 해서는 안 됩니다.

  

? 기도

아버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성경의 조언과 위로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아버지께서 저를 위해 예정하신 길로 걸으므로 흥분됩니다. 제가 아버지의 완전한 뜻 가운데 걸을 때 아버지의 말씀은 제 생각과 행동을 안내하므로, 그 결과 전적으로 성취하며 끊임없는 승리와 성공의 흐름이 이어집니다. 예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참고 성경

베드로후서 1:2) 곧 하나님 아버지의 미리 아심을 따라 성령의 거룩케 하심을 통하여, 순종함과 예수 그리스도의 피뿌림으로 택함받은 자들에게 편지하노니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충만할지어다
  
히브리서 4:16) 그러므로 우리가 은혜의 보좌로 담대히 나아가자. 이는 우리가 자비를 얻고 필요한 때에 도우시는 은혜를 발견하기 위함이라.
  

? 1년 성경읽기

벧전 5, 겔 35-36